제3회 경기도 '장애인체육대회' 개최
상태바
제3회 경기도 '장애인체육대회' 개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3.0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연천군 공설운동장에서

연천공설운동장 전경 사진
경기 장애체육인들의 축제 한마당인 제3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가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연천공설운동장에서 열전에 들어간다.

연천군은 경기도체육대회 성공적 개최에 이어 장애인체육대회도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하여 깨끗한 거리조성, 원활한 교통소통 등 쾌적한 환경정비와 경기장시설의 완벽한 준비를 마쳤다.

군은 자발적 군민참여를 통한 대회분위기 조성으로 연천군민뿐만 아니라 전 도민이 화합하고 참여하는 축제의 장으로 승화시킬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했다.

이번 대회로 연천군을 찾는 2,000여명의 경기도장애인 관련단체와 가족들의 불편사항을 최소화하기 위해 경기장 및 숙박시설에 장애인 편의시설을 설치했다.

특히, 휠체어 장애인들이 지낼 숙소는 공무원들을 배치 숙박시설의 불편사항과 경기장 이동시 안내하여 친절도시의 이미지 제공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군은 새로운 장애인체육대회 역사가 창조되고 있음을 도 내.외에 알리고, 체전의 꿈과 미래가 아름다운 도전과 열정으로 표출하고 이번 대회는 장애인 체전의 저변 확대와 장애인 복지발전을 위한 새로운 도약의 발판이 되도록 창의성과 차별성을 크게 부각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는 경기도ㆍ경기도장애인체육회 주최, 연천군ㆍ연천군체육회 주관으로 펼쳐지며 경기종목은 14개 종목으로 이루어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