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기도북부지회 연천군지부, 제59회 정기총회
상태바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기도북부지회 연천군지부, 제59회 정기총회
  • 엄우식 기자
  • 승인 2024.0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 지부장, ,지방선거에 도전을해 성공은 하지 못했지만 느낀점은 많았다.
한국외식업 중앙회 연천군지부 정기총회를 축하해주기 위해 참석한 경기북부지회장들이 인사를하고있다.
심상금 군의회 의장이 축사를하고있다.
정해균 경기북부지회장이 격려사를하고있다.
제59회 정기총회장면
김덕현 연천군수가 축사를하고있다.
양연숙 연천군지부장이 개회사를하고있다.

[연천=엄우식 기자]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기도북부지회 연천군지부(지부장 양연숙) 제59회 정기총회가 23일 오후3시30분 전곡읍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김덕현 군수.심상금 연천군의회 의장,군의원,정해균 경기북부지회장,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경기북부 시,군,구 지부장,연천군지부 이사,대의원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정기총회는 제1부 개회,국민의례,내빈소개,표창장및 장학금 수여,개회사,내빈축사,격려사순으로 진행됐으며 2부행사로 2023년도 세입,세출결산 감사보고및 승인,대의원선출,기타토의사항및 폐회순으로 진행됐다.

양연숙 지부장은 개회사에서 “제59회 정기총회를 빛내주시기위해 참석해주신 김덕현 연천군수, 심상금 군의장,시의원을 비롯한 인근각지에서 참석해주신 시,군,구 지부장님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대의원 여러분 애로사항을 잘 알고있으며 카드수수료, 부가가치세 적용, 청소년쌍방처벌 적용과 최저임금 인상과 고금리 적용과 날로 치솟는 식자재 인상등 답답해하는 마음을 잘 알고있으며 이제 어려움속에서 주저앉을 것이 아니라 내가 먼저 변해야하고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들을 대해야한다.“고 말했다.

1호선이 개통,3호선국도가 뻥 뚫렸습니다.우리 외식업의 주인공들은 손님들을 맞이하여 사업장의 매출이 증가되고 ”연천의 경제를 누가살리느냐.” 사실 소상공인들과 외식업인들이 경제를 살린다.”고 말하면서“저는 지난 지방선거에 도전하여 성공은 하지 못했지만 느낀점은 더 많았습니다. 외식업은 앞으로 단합된 모습으로 나가야한다.”고 강조했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축사에서 “외식업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정해균 지부장,인근 각지에서 오신 지부장님들 반갑습니다.양연숙 연천군지부장을 중심으로 지역경제를 위해 애쓰시는 외식업 대표자님들 연천군 식품위생업소 지원하기 위한 조례가있다. 이 조례가 만들어 진지가 6년이 지났다.”면서“ 연천군은 지난해 12월16일 1호선 전철이 개통되었으니 이제 연천군 행정도 업그레이드 되어야한다.”고 말하면서“오늘은 제59회 정기총회 이후 연천군 외식산업을 견인하는 여러분들이 중심이되어야 하는것 처럼 연천군식품위생업소 지원에 관한 범위를 확대시킬것을 약속한다.”고말했다.

심상금 군의회 의장도 축사에서“연천군에 크고작은 많은 행사가 있지만 이렇게 외부에서 많이 오시는 것은 놀랍다."면서" 오늘 총회를 통해 우리가 먼저 외식산업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앞장선다는 마음으로 노력해줄것."을 당부했다.

  ▣.다음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같다.

◈.연천군수상 = ▲송림원(장복민)▲백학식당(손옥순)

◈.국회의원상= ▲신당동감자탕(박순복)

◈.군의장상= ▲오박사(심하영)

◈.중앙회장상= ▲송가네오리마을(오창순)▲마차산오리(안미경)▲옛날소금구이(김현숙)

◈.경기도회장상= ▲전원가든(이향숙)

◈.도지회장= ▲학생 정효식(연천중학교)

◈.연천군지부장상=▲제일식당(박은선외 2명)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