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사회복지사협회,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연천군사회복지사협회, 정기총회 개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24.0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군사회복지사협회(회장 허금주)는 지난 28일 연천군종합복지관 소강당에서 2024년 연천군사회복지사협회 정기총회와 신임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 연천군지회(연천군사회복지사협회)는 2024년 2월 23일 선거관리위원회 K-voting을 통해 제5대 허금주 회장이 재선되었다. 이번 총회에서는 예비 사회복지사 장학증서 전달, 신임 회장 취임, 2023년 사업결과 및 결산(안)과 2024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통과시켰으며, 제5기 임원을 선출하였다.

허금주 연천군사회복지사협회 회장은 "새로운 임기 동안 사회복지 관련 기관장 간담회 및 실무자 간담회를 통해 소통하는 지역사회복지를 만들고, 연천군 사회복지사들이 보수교육을 관내에서 받을 수 있도록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에 요청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연천군사회복지사협회는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단체로 만들어 가기 위해 예비 사회복지사에게 장학금을 수여하고, 앞으로 사회복지 관련 기관 및 단체에서 운영하는 카페와 제로웨이스트가게 '순환카페1.5'와 연대하여 환경을 생각하는 카페운영 방식을 모색하고 실천적 대안을 제시하여 연천군에서 자연과 환경을 위한 카페 운영 방식을 선도적으로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지원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2015년 창립한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 연천군지회는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한 지역 내 사회복지 관련 시설 및 기관에서 활동하는 사회복지사 및 시민사회복지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190여명의 회원을 갖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