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진초, 교육의 미래 15명, 가족과 함께하는 입학식
상태바
화진초, 교육의 미래 15명, 가족과 함께하는 입학식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24.0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군 군남면 화진초등학교(교장 배정운)는 4일 화진 교육 가족과 함께하게 된 1학년 입학생(15명) 및 가족들을 모시고 입학식을가졌다.

입학 허가 선언 및 학교 활동 영상 시청을 통해 학교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 및 입학에 대한 마음가짐 다지기 및 학교 익히기 시간을 가졌다.

뒤이어 풍성한 입학 축하 선물과 꽃다발 및 학생들의 교육효과를 높이기 위한 장학증서 증정 시간을 가졌으며 가족분들과 화진교육 가족과 함께하는 입학 기념사진 촬영식을 통해 입학식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한편 입학식에 처음 참여한 1학년 학생들은 “초등학교에 처음 입학하게 되어 설렌다. 어떠한 활동들을 할지 기대된다”라며 학교생활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뒤이어 입학식을 축하하기 위하여 참여한 본교 6학년 학생들은 “동생이 1학년에 입학한 친구들도 있어서 동생들이 화진 교육에 즐겁게 참여하였으면 좋겠다. 동생들이 학교에 잘 적응할 수 있게 도와주고 싶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배정운 화진초등학교 교장은 “화진초등학교는 그린 스마트 학교 및 뮤지컬을 통한 예술 새싹 학교의 비전을 갖춘 학교로, 이번에 입학한 신입생들이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는 곳이 되도록 전심전력 노력하겠다”며" 화진 교육 공동체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공유하며 본 행사의 의의를 알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