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원 국회의원, 선거대책위원회 임명장 수여식 개최
상태바
김성원 국회의원, 선거대책위원회 임명장 수여식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4.0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 의원, “3선의 힘으로 지역 숙원사업 속전속결 마무리할 것”
국민의 힘 당직자들이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대책위원회 임명장을 수여받고 승리를위한 결의를 다짐하고있다.
김성원 국회의원은 이덕호 전 국회의원에게 선거대책위원장으로 임명했다.
연천군의회 의원들....
동두천시의회 의원들.....
22대 총선 승리를 위한 선거기획단들을 소개하고있다.

[동두천.연천=백호현 대표기자]  김성원 국회의원(국민의힘 ,재선, 동두천시·양주시·연천군 을 후보)이 동두천 선거사무소에서 선거대책위원회(이하 선대위) 임명장 수여식을 갖고 총선 승리를 위한 힘찬 걸음을 시작했다.

12일과 13일 2일에 걸쳐 개최된 이번 선대위 임명장 수여식에서 김 후보가 지난 8년간 다져온 조직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

김 후보는 명예선대위원장에 목요상 전 헌정회장, 공동선대위원장에 이덕호 전 국회의원과 최용수 전 동두천시장, 연천군 총괄선대위원장에 김규선 전 연천군수를 각각 임명하는 등 총 500여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번 선대위는 소상공발전위원회, 청년위원회, 여성위원회 등 직능, 정책 분야별 32개 위원회로 촘촘히 구성됐다.

특히 약자와의 동행위원회, 장애인 복지증진위원회 등 자칫 소외될 수 있는 분야의 위원회가 신설되며 공약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노력이 돋보였다.

김 후보는 "지역 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한 존경받는 인사들이 선대위에 합류해 매우 든든하고 감사하다"며 "3선의 힘으로 지역 숙원사업을 속전속결 마무리 짓고 동두천·연천·은현면·남면의 더 큰 도약을 이뤄내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21대 국회에서 경기도당위원장, 여의도연구원장, 원내수석부대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간사,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간사 등 핵심 요직을 역임한 김 후보는 3선을 향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성원 후보는 오는 16일 오후4시 동두천 선거사무소(동두천시 중앙로 125 영스포츠타운 3층)에서 개소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제22대 국회의원 선거관련,기사보도는 계속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