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의회의원 신년사
상태바
연천군의회의원 신년사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4.0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들의 관심과 격려 당부

                                                                   신 년 사

정찬우 의원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정찬우의원입니다.
생동감과 활력이 넘치는 갑오년 새해 군민여러분께서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시길 간절히 기원하며, 슬기와 지혜를 모아 꿈과 희망을 꼭 이룰 수 있는 한해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군민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성원과 격려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계사년은 세계적인 경기침체와 이상기후로 인해 군민여러분에게 많은 어려움을 주었던 한해였습니다. 특히 긴 장마로 인한 농작물 피해는 농민여러분의 마음을 애타게 했으며, 무더위와 추위는 소외계층 및 어르신들을 힘들게 했던 것 같습니다.

이러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군민여러분이 맡은바 위치에서 본분을 다하여 주시고 지역발전을 위해 애정 어린 성원과 깊은 관심을 보여주신 덕분에 우리군은 괄목할만한 성과와 보람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온 군민이 하나가 되어 이루어낸 경기도 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는 우리군의 위상과 군민의 자부심을 보여주었으며, 한국건설기술연구원의 연천SOC실증연구센터 착공과 한반도통일미래센터 건립사업 등은 우리 군이 한 단계 나아갈 수 있는 기틀이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역동적인 청마의 해인 갑오년 새해에는 한반도통일미래센터의 준공 및 경원선 전철사업 착공 등 주요 국책사업을 비롯해 연천읍과 청산면의 도시가스 공급사업, 신설동에 신축 중인 연천 장학관 건립사업 등 군민과 밀접한 사업들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연천군의회는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또한 군민의 불편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저 역시 항상 겸허한 자세로 모든 답은 군민에게서 나온다는 신념을 되새기며, 연천군민의 마음으로 일하고 말하여 남은 임기동안 초심으로 주민의 복리증진과 지역의 현안사업이 한 치의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 군민여러분의 삶의 질 향상은 물론 건강하고 행복한 군민이 되도록 최선을 다함과 동시에 군민 모두가 하나 되어 활력이 넘치는 연천군을 만드는데 앞장서겠습니다.
군민여러분의 아낌없는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역경을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나아가는 푸른 말처럼 군민여러분께서도 새해를 힘차게 열어 나아가시길 바라며, 건강과 행복 그리고 웃음이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4년 갑오년 새해

연천군의회 부의장 정 찬 우

                                                                  신 년 사

나원식 의원
존경하는 연천군민여러분!
부푼 희망과 기대로 가득한 갑오년 아침, 군민 여러분께 새해인사를 드립니다.
새해에도 군민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희망과 기쁨이 넘쳐나길 바라며, 뜻하신 모든 일들 이루시는 뜻 깊은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계사년 한 해 동안 지역의 현안들을 해결하며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신 군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애정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지난 한 해를 돌이켜 보면 국내외적으로 수많은 일들이 있었던 한해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전 세계적인 경기침체와 끝이 보이지 않는 국내경기의 불황은 물론 유난히도 무더웠던 날씨 속에 우리 모두를 힘들게 했던 전력난 등 일일이 열거하기조차 힘들만큼 어려운 여건이었지만 우리 모두는 하나가되어 이를 극복하기 위해 지혜와 힘을 모았습니다.

군민여러분!
군민여러분의 크고 작은 뜻을 군정에 반영하여 지역을 발전시키고 군민의 복지증진을 이루겠다는 뜻을 품고 의정활동을 시작한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제6대 연천군의회 의원으로서의 임기를 6개월여 앞두고 있습니다.

돌이켜보면 의회의 권한에 제약이 따르는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연천군이 한 단계 더 도약하고 발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인 것만은 사실입니다. 앞으로 얼마 남지 않은 기간이지만 모든 것을 새롭게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순간순간 초심을 되새기며 지금까지의 의정활동을 통해 쌓아온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사회적 약자와 소외계층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서민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정진해 나가겠습니다.

더불어 군민의 대변자로서 군민여러분의 작은 소리도 소중히 여겨 민의가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은 물론 지역의 현안사업인 경원선 전철 연장사업을 비롯해 국도 3·37호선 확·포장사업과 연천 도시가스 공급사업 등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동료의원 및 집행부와 함께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끝으로 지난 한해 정말 고생 많이 하셨다는 말씀과 함께 희망찬 갑오년 새해 아침 여러분 모두의 꿈과 각오가 알찬 결실을 맺으실 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새해 福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갑오년 새해 아침
                                                          연천군의회 의원 나 원 식 

                                                                      신 년 사

유상호 의원

존경하는 연천군민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갑오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유상호의원입니다.
먼저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심부름꾼으로 당선되어 의정활동에 열중하다보니 벌써 3년 6개월이라는 시간이 지나갔습니다. 뒤돌아보면 더욱더 열심히 일하지 못한 것이 아쉬움도 남지만 희망찬 연천군의 미래를 위하여 분주히 뛰어온 것만은 사실입니다.

특히 연천읍 도시가스 조기착공을 위하여 열심히 노력한 결과 2014년에 도시가스가 연천읍에 공급될 수 있도록 성과를 거두었으며, 현가리 사격장에는 미래창조과학부 산하 한국건설기술연구원의 연천SOC실증연구센터 조성을 위한 기공식을 거행했습니다.

연천SOC실증연구센터 건립의 중요성은 현가리 사격장이 이전되면서 그 자리에 국가적 사업체가 입지하였다는 것으로 총 사업비 1천5백억원 사업비 투자를 통해 인구증대 및 경제적 파급효과가 매우 클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리고 통현리에는 군인관사 1천340세대를 건설하기 위한 착공식이 거행되었으며, 이는 인구 2천명 정도의 증가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경원선 전철 착공식은 기본계획 및 실시설계가 끝난 후 2014년 4월에 거행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전반적인 정책들 중에 농축산업 부분 예산은 더욱 증액시켰으며, 앞으로도 어려운 농촌현실을 감안하여 효율적인 농가소득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고, 무엇보다 연천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을 전국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승화시켜 농가소득증대 및 지역경제의 경제적 파급효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끝으로 연천군에 분포되어 있는 유적지를 체계적으로 보존 및 개발하여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문화관광정책을 적극 추진하는 것은 물론 교육부문의 경우 백년대계로서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관련 예산 확보 및 교육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복지부분의 경우 중앙정부와 연계된 사업으로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어려운 이웃이 소외되지 않게 보편적 복지 확대로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군민여러분, 갑오년 새해는 연천의 새로운 변화와 도약하는 한해가 될 것입니다. 저 또한 임기가 다하는 그 순간까지 심부름꾼으로서의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일할 것을 약속드리며, 갑오년 한해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복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갑오년 새해 아침
                                                        연천군의회 의원 유 상 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