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 백학초, 『우카탕카』와 함께 웃으면 풀려요, 뻔Fun 뻔Fun한 No 폭력이야기
상태바
연천 백학초, 『우카탕카』와 함께 웃으면 풀려요, 뻔Fun 뻔Fun한 No 폭력이야기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5.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 너머 꿈을 향한 행복한 백학 가족 Dream School
 
 
 

백학초등학교(교장 유규식)는 23일 코미디 퍼포먼스 ‘우카탕카’와 함께하는 학교폭력예방 문화공연을 실시했다.

우카탕카는 마임이 가지고 있는 무한한 매력을 살려 마술, 개그가 결합된 리얼한 연기와 캐릭터를 2명의 희극배우가 학생들에게 학교폭력 예방교육을가졌다.

이날 교육에는 학생 및 교직원, 학부모들이 참석한 가운데 백학 교육가족이 모여 학교폭력예방교육을 받았다.

우카탕카의 학교폭력예방 공연이 끝나고 학부모들은 ‘아동의 대인관계 기술에 대한 효과적인 양육방법’에 관하여 자녀교육 연수를 받았으며 학생들은 백학초 특색사업인 ‘다모인Day’를 실시하여 학교폭력예방 도전 골든벨 대회 및 학생들이 만든 학교폭력UCC를 감상했다.

조모 학생(12.5학년)은 “학교폭력예방교육이 이렇게 재미있고 귀에 쏙쏙 들어온적은 처음인 것 같고 앞으로도 친구들과 싸우지 않고 사이좋게 지내겠다.”고 소감을 이야기 했다.

 유규식 교장은 “학생들이 늘 받고 있는 교육도 항상 새롭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행복한 백학교육공동체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