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 백학초, ‘꿈과 사랑의 빵’만들기로 나눔의 기쁨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상태바
연천 백학초, ‘꿈과 사랑의 빵’만들기로 나눔의 기쁨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5.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학초등학교(교장 유규식)는 24일 행복하고 혁신적인 교육활동을 전개하기 위하여 ‘꿈과 사랑의 빵’을 학생들이 직접 만들어 보면서 ‘나눔의 기쁨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백학초등학교에 ‘꿈과 사랑의 빵 자동차’와 함께 10명의 쉐프들이 직접 방문하여 학생들을 위해 피자 만드는 체험을 할 수 있도록했다.

꿈과 사랑의 빵 자동차는 ㈜양주교통, 회천1동-2동 주민자치위원회, 회천농협 등 후원을 받아 농촌지역이나 도움을 필요로 하는 학교 등을 방문하여 무료로 피자 만들기 체험을 통해 학생들에게 직업체험 및 나눔 실천의 기쁨을 느끼게 해주고 있다.

최모 학생(11.4학년)은 “피자를 직접 학교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게 정말 신기하고 저도 피자를 만들 수 있는 자신감이 생겼다.”면서“ 오늘 피자를 만들 수 있게 해주신 쉐프님들 감사합니다.”라며 정말 좋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이야기했다.

김영주 교사는 “아이들도 행복해하고 교직원들도 행복하고 모든 사람에게 행복을 주는 ‘꿈과 사랑의 빵차’ 정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전국 학생들에게 꿈과 사랑을 전해줄 수 있는 시간이 많았으면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