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동두천시지부, 동두천농협, 동두천시청농기계 구입비 지원
상태바
NH농협 동두천시지부, 동두천농협, 동두천시청농기계 구입비 지원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6.0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정협력사업으로 농가에 2억5백만원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NH농협 동두천시지부(박 한 지부장), 동두천농협(정진호 조합장)동두천시청(오세창 시장)은 1일 동두천농협 경제사업소에서 “2016년 지자체협력 및 지역활성화 사업 농기계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오세창 시장,박 한 농협 시지부장, 정진호 조합장을 비롯해 농업인 40여명이 참석하고 동두천시청, NH농협 동두천시지부, 동두천농협이 농정 협력사업으로 2억5백만원을 지원하여 농업인의 농기계 구입에 도움을주었다

농기계 구입 지원사업 내용은 다용도 축산분뇨처리 장비, 저온저장고 , 채소운반차, 완효성 비료파종기, 고추건조기, 동력분무기 등 농기계 구입자금을 지원했다.

오세창 시장은 “시청, NH농협 동두천시지부, 동두천농협이 협력하여 농기계 보급을 하여 기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시청, 농협이 협력하여 농업인에게 많은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정진호 조합장은 “일손이 부족한 농촌 현실에 농기계 구입 지원에 도움을 줌으로써 기쁘게 생각하여, 지원된 농기계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풍성한 수확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박 한 NH농협 동두천시 지부장은 “농협은 항상 농심을 생각하며, 실천하는 농협이 되겠으며, 지자체협력사업이 확대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