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동두천시농업경영인연합회 3개시군(동두천, 양주, 연천) 한마음체육대회
상태바
제1회 동두천시농업경영인연합회 3개시군(동두천, 양주, 연천) 한마음체육대회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6.0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양주시 문화예술회관에서

동두천시 농업경영인연합회(회장 어성열)는 11일 양주시 문화예술회관 잔디광장에서「제1회 3개시군 농업경영인 한마음체육대회」에 참가했다.

경기북부에서 최초 시행된 이번 체육대회에는 동두천시외 양주시·연천군 농업경영인 연합회원 200여 명이 참가하였으며, 족구, 단체줄넘기, 에어봉 릴레이 등 체육행사와 농업경영인‧가족 장기자랑 등으로 알차게 진행되었다.

이 자리에는 오세창 동두천시장, 이성호 양주시장, 김규선 연천군수, 정성호 국회의원(양주), 김성원 국회의원(동두천‧연천), 장영미 시의회 의장 등 3개 시군에 주요 인사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더욱 빛냈다.

오세창 동두천시장은 대회 축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 우리농업 및 지역을 지키고 있는 농업경영인연합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이번 3개 시군 연합 체육대회를 통해 활발한 영농정보교류 등 서로 협력하는 기회를 많이 만들어 경기북부 농업발전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동두천시 농업경영인연합회(회원 38명)는 지역농업을 선도하는 농업인들로 구성되었으며, 매년 농업인의 날 행사 때 직접 농사지은 쌀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고 있으며, 결손가정 청소년 등에 장학금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