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제3회 K-Water 한탄강댐 관리단장기 연천군게이트볼리그전
상태바
[단독]제3회 K-Water 한탄강댐 관리단장기 연천군게이트볼리그전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7.0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오전11시 연천군게이트볼장에서
▲ 제3회 K-Water 한탄강댐 관리단장기 연천군게이트볼 리그전.
▲ 국기에 대한경례
▲ 각읍.면 클럽 참가선수들......
▲ 이종세 단장이 개회사를하고있다.
▲ 선 서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제3회 K-Water 한탄강댐 관리단장기(단장 이종세) 연천군게이트볼 리그전이 3일 오전11시 연천군게이트볼장에서 김규선 군수, 이종만 군의회의장.김광철 도의원,군의원,김유훈 연천농협장,유봉춘 연천군노인지회장,각읍.면 클럽회원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쵀됐다.

이날 이종세 단장은 대회사에서 “제3회 K-Water 한탄강댐관리단장기 게이트볼 대회를 개최히게된 것을 기쁘게생각하며 특히 김규선 군수, 이종만 군의회의장,내.외 귀빈 여러분들께 감사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 단장은 “지난해 11월2일 한탄강댐 준공행사를 성공리에 마치고 금년부터는 사무소명칭을 임진강건설단에서 한탄강댐으로 변경하고 군남댐과 한탄강댐을 관리하게되어 게이트볼 대회 명칭도 한탄강댐관리단장기 게이트볼대회로바뀌었다.”면서“ 공사는 지역사회를 위해 독거노인지원, 청소년을 위한 장학사업,저 소득가정 지원 소득증대사업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실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 단장은 “주민들의 건강한 삶을위해 지속적으로 많은 노력과 지원을 다 할것이며 게이트볼대회를 통해 여러 어르신들의 건강과 친선을 도모하는 화합의 장이 되기를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은금홍 연천군게이트볼 협회장은 환영사에서 “게이트볼은 구구팔팔 100세 장수시대 인생노년 건강과 힐링의 가장훌륭한 촉매제로 우리 삶을 더욱 건강하고 윤택하고 아름답게 가꾸는 초강 건전한 스포츠로 행복한 노후, 건강한 노후를 설계하고 인생을 성공적으로 즐길 줄 아는 아름답고 자랑스런 게이트볼 동호인들이 되기바란다.”고 말했다.

은 회장은 “ K-Water 한탄강댐관리단장기 대회를 치룰 수 있도록 베풀어 주신 K-Water 한탄강댐관리단장께 동호인을 대표하여 감사말씀을 전한다.”면서“대회기간 동안 승패를 떠나 화합하고 즐기며 친목과 우정을 나누는 축제의 한마당이 되기를 바란다."고 환영사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