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노인복지관, 2017 자원봉사·후원자를 위한 사랑의 송년잔치
상태바
연천군노인복지관, 2017 자원봉사·후원자를 위한 사랑의 송년잔치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7.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연천군노인복지관(관장 김학석)은 6일 올 한해복지관과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적인 자원봉사 활동을 펼쳐 준 17개 봉사단체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250여명을 초대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사랑의 송년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 기념식에서는 2017년 주요사업현황 및 자원봉사자·후원자 운영현황 보고와 우수자원봉사자 연천군수, 군의회 의장, 사회복지법인 연꽃마을 대표이사 표창도 수여되었으며, 자원봉사자들의 가요경연대회 및 직원특별공연으로 송년 분위기를 한층 높여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2부에 진행된 자원봉사자 가요경연대회에서는 총 10개 봉사단체가 참가하여 열띤 경연의 장이 마련되어졌으며, 이날 참여자와 관람객 모두가 뜨거운 열창과 애절한 가사에 감동어린 표정을 짓고 ‘앵콜’을 수시로 외치며 뜨거운 박수를 보내 행사의 풍성함을 더했다.

격려사에서 김규선 군수는 “자원봉사자들의 노력은 우리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커다란 힘이 되고 있다”며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의 열정은 연천의 미래에 커다란 힘으로 나타 날 것이다.”며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렸다.

이번행사에 우수자원봉사자 군수표창은 박양임(최우수 개인)씨, 르뽀미에 정혜란(최우수 후원자)씨, 본원사(최우수 단체), 실버인력뱅크 맛사랑 봉사대(최우수 단체), 실버인력뱅크 문화재지킴이 현영희(최우수 개인)씨 수상했으며,

연천군의회 의장상으로는 김순덕(우수 개인), 삼익주유소 장중연(우수 후원자)씨가 표창장을 수여받았고, 사회복지법인 연꽃마을 자원봉사자 통합관리 시스템에 의한 6년 이상 봉사활동에 대한 특별봉사자로는 서순원(감사메달)씨가 수상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