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단독]2019.제 27회 플래툰 컨벤션을가다.
상태바
[포토단독]2019.제 27회 플래툰 컨벤션을가다.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12일. 성남 코리아디자인 센터에서
2019년 제27회 플래툰 컨벤션이 개최되는 11일 많은 업체들과 매니아들이 참가,관람하고있다.
행사장에서 많은 대표들에게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명함을 건네자. 많은 메니아들과 대표들이 큰 관심을 갖고 연천에서 제3회 군문화 축제가 펼쳐진다면 참여를 하겠다고 연락을 서로 교환하기로약속하기도했다.
전국 각 처에서 몰려든 밀리터리 메니아들이 개관 입장을 기다리며 길게 줄을 서 있는 모습........
밀리터리 메니아들이 플래툰 행사일정을 설명하고있다.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김흥환 이사.이종호 이사도 어린시절을 상기하며 많은 관심을 가졌다.(사진은 김흥환 이사.이종호이사가 플래툰잡지를 관심있게 보고있다.)
그리도 젊은 매니아들은 총과 장총에 많은 관심을 가졌다.
 
플래툰 컨벤션에 도착하자 제2회세계밀리러티룩 페스티벌 행사에 참여한 메니아들이 반갑게 맞아주며 자세한 안내까지 책임져 주었다.(사진은 백호현 이사장. 김흥환 이사)
 
 
에이지건
 
러시아 군복
 
 
나이프스토아
 
 
 
행사장에서 반가운 얼굴을만났다. 전곡초등학교를 다녔다는 김성기씨는 육사8기(고. 대령)이 셨던 아버지가 백의리 20사단에서 근무를 하셨다 며 당시 사진을 보여주며 설명하고있다. 
 
 
온리패치

프랑스.독일 전투식량
 
 

[네트워크뉴스= 백호현 대표기자][포토단독] "국내 유일 군사문화 동호인 축제 2019 제27회 플래툰 컨벤션을 가다.'

11일 12일 2일동안 성남 코리아 디자인센터(성남시 분당구 양현로 322)에서 2019 제27회 플래툰 컨벤션이 성황리에 개최되고있다.

이날 플래툰 컨벤션은 호비스트 월간 플래툰잡지사(대표 홍희범.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118 성수아카데미타워 1219호)가 주최하고 있다.

기사는 계속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