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연천 여성주간 기념행사 개최
상태바
제22회 연천 여성주간 기념행사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2.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오후 1시 30분 연천수레울아트홀에서 500여명 참석

여성단체기 입장
김규선 군수가 기념행사에 앞서 방명록에 서명을 하고있다.
 
김규선군수가 이상우씨(훌륭한 머어니상)에게 상패를 건네며 축하하고있다.
김규선 군수가 유재숙씨(봉사상)에게 상패를 건네며 축하하고있다.
김규선 군수가 축사를 하고있다.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수상자및 여성단체회원들이 수상자를 축하하며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장애정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
[백호현기자 ]  3일 오후 1시30분  연천수레울아트홀에서 김규선군수,김사웅 연천경찰서장,김현배 연천교육지원청장.왕영관 군의회의장.김광철 도의원.군의원,유봉춘 연천군 노인회장등을 비롯한 각급기관,사회단체장,여성회원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2회 연천 여성주간 기념행사”를 가졌다.

김규선 군수는 축사를 통해“오늘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자녀들을 훌륭히 교육하고 성장시켜 국가사화 발전에 기여토록한 공로로 훌륭한 어머니상을 받으신 이상우 여사와 지속적인 나눔과 베품의 헌신적으로 봉사활동을 전개하신 공로로 봉사상을 수상한 유재숙 회장께 축하를 드린다.“고 말했다.

김규선 군수는 또 “ 제22회 여성주간 기념행사 수상자와 행사를위해 준비를 위해 애쓴 여성단체및 관계자 여러분께 축하와 감사를 드린다.”면서” 어렵고 가난했던 한국이 세계의 원조를 받던 나라에서 원조를 주는 나라로 성장 발전한 것은 여성, 어머니들의 힘이였다.“고 여성의 힘을 강조했다.

이에앞서 장애정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기념사에서“ 여성단체를 모범적으로 이끌어 온 공로로 표창을 받은신 수상자 여러분께 힘찬 박수를 보낸다.”면서“ 오늘 이 행사는 우리 여성의 사회참여와 권익신장을 위해 모두가 한마음으로 단합하고 연대하는 한마당 축제의 장이라.”고 말했다.

장회장은 “현대사회는 여성들에게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사히참여를 요구하고 있는 시대라.‘면서“ 이제는 남성과 여성이 함께 행복한 삶을 추구하기위해 서로를 인정하고 이해하며 존중해야 하는시대로 새로운 시대에 걸맞는 진정한 파트너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기념행사는 1부 식전행사로 전곡농협 난타공연이 2부행사로 기념식에 이어 3부에서는 축하공연 평양예술단 공연 군무,아코디언 연주,독창과무용,인형춤,중창등 이 펼쳐져 참석자 모두들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수상자 명단을 다음과 같다.

연천군 여성상
훌륭한 어머니상 :이상우(신서면). ▲봉사상 : 유재숙(한국부인회장)
여성복지 유공수상자
여성복지 유공자 :전천희(전곡읍). 박부옥(청산면).이정임 (백학면).라영숙(미산면)
우수여성자원봉사자 :조연자(전곡읍).박성분(청산면).윤종숙(군남면).조기예(미산면)
여성단체협의회 국회의원표창 :김명순( 연천문화원 여성회장)
여성단체협의회 공로상 : 이계숙 (새마을 부녀회장).▲여성단체 모범단체장 : 윤수정(온골라이온스).
여성단체모범회원
길은희(한국부인회).지인순(주부교실).이명숙(연천문화원여성회). 김동연(재향군인여성회).고다경(적십자비둘기봉사회).김인순(대한미용사회).권순옥(자유총연맹여성회).이이순(전몰군경미망인회).심미영(온골라이온스). 조오정 (새마을부녀회).박분재(나누미로타리클럽)

평양예술단의 군무 공연
평양예술단의 중창 합창공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