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지적공사 경기도본부 연천군지사 한용수 팀장
상태바
대한지적공사 경기도본부 연천군지사 한용수 팀장
  • 연천군민신문 편집국
  • 승인 2011.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친절왕 선발 칭송화제

▲ 대한지적공사 연천군지사 한용수 팀장
“안녕 하세요,대한지적공사 연천군지사 한용수 팀장입니다.

연천군 전곡읍 전곡리 00번지에 대한 경계 복원 측량을 완료하고 영수증을 송부해 드리며 문의사항 발생시 본인 핸드폰으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대한지적공사 경기도 본부 연천군지사 한용수(52) 팀장이 경기도본부지적공사 친절왕으로 선발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직원들은 물론 민원인들로부터 칭송을 받고있다.

주민들은 물론 동료직원들도 “경기도 최고 낙후지역에서 경기도 친절왕으로 선발 된것은 한팀장 한사람만의 상이라기 보다는 연천군 지적공사 전 직원들의 사기가 충전된 기분이라.”면서 기뻐하고있다.

연천지사의 지적민원은 년 2천여건중 한팀원(팀장외 2인 한팀)이 400여건의 지적분할및 현황측량등의 민원을 해결하였다.

한팀장은 현장을 나가 민원인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은 자세하게 설명을 하고 민원인들이 측량이나 궁금한 사안에 대하여 전화 메세지나 감사의 편지를 직접 민원인들에게 우편발송해주는등 지적공사의 위상을 높이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있다..

특히 한팀장은 대한지적 공사가 고객서비스 방법을 벤치마킹하여 공사 설정에 맞게 문자 서비스로 활용하고 측량 완료 후에도 지속적인 고객사후 관리(사업자인 경우 부가세 신고 알림및 분쟁토지 해소노력등)와 고객들에게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한팀장은 2010년 각종 C.S.(친절교육)조사결과 4개 등급중 최상급인 S등급을 성취하여 공공기관 만족도 기관평가에서 최고의 점수를 거두는 성과를 이루었다.

특히 측량의뢰시 의뢰인의 팀장 지정 요청등 고객만족 향상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은 한팀장은 민원인들의 친절을 높이기 위해 ▲대인관계 능력향상과정, ▲CS 마인드 향상과정, ▲변화관리 실천과정, ▲고객만족, ▲신뢰와 상생을 취한 공공기관 윤리경영.▲자치법규과정등을 수료하였으며 이러한 공로로 경기도 본부장표창(모범상,공적상)2회,경기본부장)공적상 모범상,등 3회 서울시장상(협조상)등 많은 수상경력을 갖고 있다.

한팀장은 항상 고객 서비스와 감동을 실천하기위해 자발적으로 모든 친절교육에 참여하고 지사직원들 자체 C.S 교육에도 앞장서고 있는 한팀장은 고객에게 정감이 넘치는 감사 편지를 공사 홍보물과 함께 송부하여 고객의 관심을 유도하여 지적공사를 대,내외적으로 알리는데 노력하고있다.

지난 1980년 2월 대한지적공사 서울시 본부 첫발을 내딛은 한팀장은 ,96년5월 경기도 본부 양주지사,포천지사등을 근무하고 연천지사에서 12년째 근무를 하고있는 한팀장은 7순 노모를 모시고 부인 안미자(46)씨와 사이에 1남 1녀를 두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