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연천군 범군민 추진위원회 대책회의
상태바
[단독]연천군 범군민 추진위원회 대책회의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1.0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오후2시 본청 3층 대 회의실에서
김광철 연천군수가 인사말을하고있다.
김광철 연천군수가 인사말을하고있다.
유상호 도의원이 3차 공공기관 유치를위해 노력하였지만 성과를 이루지 못해 군민께 죄송하다는 말을하고있다.
윤동선 투자유치과장이 경과보고를하고있다.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단독] “경기도 3차 공공기관 연천군으로 이전을위해 나름대로 경기도청 앞에서 1인 시위도하고 동료의원들에게 연천군의 열악한 환경을 설명하며 노력하였지만 좋은 성과를 이루지 못해 정말죄송합니다.”

7일 오후 2시 연천군 본청 3층 대 회의실에서 김광철 군수, 홍영표 대책위원장. 유상호 도의원,군의원,황영성 부군수,각 국장,사회기관단체장, 언론인등 50여명이 첨석한 가운데 경기도 3차공공기관 이전지 미선정에 따른 연천군 범 군민추진위원회(추진위원장 홍영표) 대책회의를 가졌다.

홍영표 추진위원장은 모두말에서 “3차 공공기관 이전을위해 이번 만큼은 큰 기대는 아니더라도 연천군이 국가과 국민을위해 희생해 온 지역으로 공공기관 이전에 기대를 가진게 사실이였다.“면서연천군이 이런식으로 간다면 70년이 아니고,100년이가도 변하지 않을것이라.“고 강한 어조로 말했다.

홍 위원장은 연천군의 크로작은 일을위해 10여년 경험동안 청와대, 국무총리실, 국회의원등을 만나거나 찾아가 보았지만 이뤄진것보다는 연천군민은 참 착하다.“라는 말을 들을 적마다 불만스럽다.”면서충청도의 한 지역 5천명주민들이 권기대회를해서 이뤄낸 것이 5천억원의 교량을 예산을 이끌어 낸 것 처럼 우리도 이제는 일을 만들어 내야한다.”고말했다.

김광철 군수는 인사말에서 유치를위해 연천군민들 많은 고생을하셨고 연천군이래 이렇게 많은 주민들과 단체들이 현수막 게시와 서명에 참여하고 언론인 여러분들이 힘을 실어주신것에 감사하다면서 한몫소리로 더큰 일들을 요구해야한다."고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