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포토2]육군제5보병사단 제15대.제16대 주임원사, 임무교대식
상태바
[단독포토2]육군제5보병사단 제15대.제16대 주임원사, 임무교대식
  • 엄우식 기자
  • 승인 2022.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흥준 보병5사단장, 손용일 참모장과 환담을 나누기도.......
김흥준 보병제5사단장과 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
김흥준 보병제5사단장과 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
백호현 이사장이 김흥준 사단장과 대화를 나누고있다.
손용일 참모장,백호현 이사장,김상훈 취임원사(사진 왼쪽부터)
김상훈 취임원사와 함께 기념사진을 남겼습니다.

[연천=엄우식 기자][단독포토2] 6일 오전10시 제5보병사단(사단장 김흥준)열쇠 스포텍스 강당에서 김흥준 사단장,6군단 주임원사,28사단 주임원사,5기갑여단 주임원사,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김승주 신서면장,김태석 5사모회장,회원,가족,장병등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육군제5보병사단 제15대.제16대 주임원사(이임원사 이종철,취임원사 김상훈) 임무교대식을가졌다.

이날 백호현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은 김상훈 5사단사령부 주임원사 이,취임및 임무교대식에 마친후 김흥준 사단장과 인사를 나누는 자리에서 백호현 이사장에게 항상 군을위해 아낌없는 성원과 노력해주신다는 말씀을 잘 듣고 알고있다."면서" 좀 더 자주 만나고 부대를위해 많은 조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앞서 참모장실에서 손용일 참모장과 김상훈 신임주임원사를 만나 환담을 나누었다.

손용일 참모장은 이 자리에서 "초창기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을 설립후 군문화축제를 하시기위해 노력하신모습을 지금도 잊지못하고있다."면서" 어느누구 보다도 국가안보와 군을 위해 노력하시는 분이라."면서" 올해로 6회째가 되신다니 현역 군인으로서도 자부심을 갖도록하는 군행사라 생각한다."면서" 10월 행사시 군부대의 훈련지장이 없는한 사단장님과 함께 도움이 되도록 노력해주겠다."고 말했다.

백호현 이사장님도 " 최전방 지역인 연천에 사단법인을 설립해놓고 무엇인가를 해야겠다는 마음으로 시작한것이 이제는 조금씩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이 있어 용기가 난다."면서"연천군이나 5사모에서도 군부대나 장병들이 함께 소통하교 협치하면서 상생한다는 마음이니 참모장님께서도 이런 마음을 헤아려달라고 당부했다.

김상훈 보병 제5사단 사령부 주임원사 임무교대식 관련, 기사는 계속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