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김수경 점핑머신팀,제6회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공연 인기몰이
상태바
[단독]김수경 점핑머신팀,제6회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공연 인기몰이
  • 엄우식 기자
  • 승인 2022.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소한 운동같지만 모든이들이 즐길 수 있는 유산소운동........
김수경 점핑머신 시범공연
점핑 시범공연
점핑머신 시범공연을 마치고 기념촬영을했습니다.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포토죤에서.....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청년 홍보단원들과 함께......

[동두천.연천=엄우식 기자] ”처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군문화축제를 한다고 해서 잘 이해는 못했는데 막상 행사에 참가하여 시범공연을 펼치니 많은 이들로부터 큰 박수갈채르 받고나서 큰 보람을 느꼈습니다.“

지난26일 연천 전곡리 구석기 유적지에서 제6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군 문화행사에 동두천점 점핑머신(대표 김수경.동두천시 지행로)시범공연이 펼쳐저 군장병들을 물론 참석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어 화제가되고 있다.

점핑머신은 ”음악에 맞춰 몸 동작을하고,점핑을 하는 유산소 운동으로 점핑운동을 하는 회원들이나 율동을 보는 방청객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운동으로 연천에서는 생소한 운동으로 시범공연을 펼쳤다.

김수경 점핑머신 대표는 “점핑머신 회원들도 제6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군 문화축제에서 시범 공연을 펼치게되 보람을 느꼈다.”면서“ 앞으로도 이 군 문화축제가 지역 축제를 넘어 세계축제로 거듭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점핑머신 동두천점은 동두천 최초의 직강 강사인 김수경 대표와 회원들로 구성된 팀으로 그간 각종 대회 및 페스티벌에 참가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있는 팀이다.

신나는 음악에 맞추어 다양한 동작으로 구성되며 에너지 소모가 큰 운동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가능한 전신운동으로 즐거운 공연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