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세계밀리터리룩 축제위원회, 25보병사단 위문방문
상태바
(사)세계밀리터리룩 축제위원회, 25보병사단 위문방문
  • 엄우식 기자
  • 승인 2022.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위문방문은 강추위로 고생하는 전 장병들에게는 큰 자부심되
(사)세계밀리터리룩축제위원회가 25보병사단을 위문방문했다.
최성진 25사단장이 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 축제위원회 이사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최성진 사단장과 참모장을 비롯한 참석자들과 함께 환담을 나누고있다.
위문방문 기념코인

[연천=엄우식 기자]   “천하무적 상승비룡사단을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3일 오전 백호현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명예위원장 김성원),이종호 이사가 천하무적 비룡사단을 위문방문하고 최성진 사단장에게 위문품(4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날 본 회의 위문방문은 지난달 26일 제6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군 문화축제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사단장님과 각 참모를 비롯한 전 장병들에게 감사를 드리고자 하는 뜻으로 마련됐다.

백호현 이사장은 이 자리에서 “ 국민의 재산과 안녕을 지키기위해 불철주야 고생하시는 상승비룡사단 전 장병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사기진작을 주기위해 방문한 것으로 국민들은 장병들이 있어 든든한 마음으로 생업에 종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백 이사장은 ” 2023년 7월27일은 유엔 정전협정 70주년을 맞는 해로 더 멋있고, 더 알차고 의미있는 군 문화축제를 준비하여 나갈 준비가 필요하다.“면서”다가오는 23년도에도 군 문화 행사에 많은 지원과 협조를 당부한다.“고말했다.

이에 최성진 사단장은 ” 제6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군 문화축제를 마치고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천하무적 상승비룡사단 장병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위문방문까지 하여 주심에 감사드리며,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축제위원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리며 상승비룡사단도 함께 노력하겠다.“고말했다.

이날 최성진 사단장은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에게 평소 군에 대한 각별한 관심과 애정을 갖고,장병들의 단결활동과 인화단결을위해 노력한 공로로 감사장을 수여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