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연천군, 육군 제28보병사단과의 친선축구대회
상태바
[단독] 연천군, 육군 제28보병사단과의 친선축구대회
  • 엄우식 기자
  • 승인 2023.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군과 태풍사단과의 우의를 다져가는 장이 되기를....
연천군과 제28보병사단과의 친선축구대회에 앞서 기념촬영을하고있다.
김덕현 연천군수가 인사말을하고있다.
심상금 연천군의회 의장이 인사말을 하고있다.(사진 맨앞줄 박춘식 사단장,김덕현 연천군수)

[연천=엄우식 기자][단독] 연천군(군수 김덕현),육군제28보병사단(사단장 박춘식)친선축구대회가 21일 오후4시 한탄강 유원지 축구장에서 김덕현 군수, 박춘식 28사단장, 심상금 연천군의회 의장, 군의원,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조용문 민,군 협력 전문관,박종민 부군수,연천군 국장,실,과장,28보병사단 각 부대 여단장,참모,언론인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김덕현 군수는 이 자리에서 “ 연천군은 군부대와의 관계는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로 오늘 친선 체육대회가 디딤돌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승패에 관계없이 마칠 수 있도록 주의해달라.”고 말했다.

심상금 연천군의회의장도 “지역을 대표하시는 군수님과 사단장님 그리고 각 부대 여단장을 비롯한 참모님들이 한 자리에 모여 연천군과 친선체육대회를 개최하게된 것을 보니 새로운 마음이 든다."면서" 연천군의회에서도  함께 하겠다."고말했다.

박춘식 사단장도 인사말을 통해 “최전방을 지킨다는 자부심으로 오늘도 경계근무에 여념이 없다."면서" 오늘 연천군과의 친선축구대회 자리를 마련해주신 김덕현 군수님과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항상 군부대를 생각하는 마음에 정이 끌린다.”면서“ 오늘이 친선 체육대회가 연천군과의 더욱 돈독한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친선축구대회 주심은 김준호 경기도민일보 연천주재 국장이 보았으며 연천군청팀이 28보병사단 팀에게 1대0으로 패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