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제5보병사단 창설, 75주년 축하(메세지 모음)
상태바
[단독] 제5보병사단 창설, 75주년 축하(메세지 모음)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23.0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하무적 상승5사단 창설 75주년을 축하드리며,건승을 기원합니다.
상승5사단 창설 75주년을 축하합니다.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축제위원회가 5사단 창설기념 75주년을 축하했다.

[연천=엄우식 기자]  "통일의 문을 여는 천하무적 상승5사단 창설75주년을 축하합니다."

육군 제 5보병사단(사단장 김흥준)이 다음달 3일 부대 창설 75주년을 맞는다.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명예위원장 김성원,이사장 백호현,이사 이종호)가 제5보병사단 창설75주년을 축하해주기위해 현수막을 게시하고 축하해주었다.

                       ▣. (사)세계밀리터리축 축제위원회의 창설축하 현수막을 보고 각계각층에서 창설기념을  축하하는  메세지와 감사메세지가 이어지고 있다.(메세지 순서는 무순입니다.)

▲.이상철 지상작전사령부 참모장(전 5사단장)=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중앙회 이사장과 위원들게 감사드리며 늘 우리 5보병사단을 성원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김흥준 5보병사단장= 75주년 창설을 축하해주심에 감사한다는 메시지를 보내왔다.

▲.손장배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대외협력실장(전 보병사단 주임원사)= 5사단 출신으로 5사단을 생각해주시는 마음에 감사를  5사단의 앞날에 건승을 빌며,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축제위원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김정환 전 인사계획장교=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님과 위원회에서 늘 5사단을 지원하심을 축하드리며 저도 5사단 천년전우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감사드립니다.

▲.김성원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명예위원장(동두천.연천 국회의원)= 상승5사단 창설,7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동두천,연천을 뛰어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천하무적 상승 열쇠부대를 기원합니다.

▲.조용문 연천군 민,군협력전문관= 창설 75주년을 축하드리며 사)세계밀리터리룩 축제위원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김정환 전 5사단인사장교 5사단을 사랑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저도 천년전우로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5사단 창설 7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김선권 전차대대 주임원사= 사)세계밀리터리룩 축제위원회의 창설 75주년 축하에 감사드리며,5사단 전 장병들이 소임을 다 해 온것같아 뿌듯하고 자랑스럽습니다. 세계밀리터리룩 축제위원회와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이미선 연천군 육아종합지원센터장= 동두천연천신문창을 열어보고 5사단 창설75주년인 것을 알았습니다. 푸르미 어린이집 원장으로 근무를 해서인지 항상 5사단을 생각하며 자랑스럽게 생각해왔습니다.

    창설75주년을 축하드리며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의 발전도 기대합니다.

▲.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 = 보병제5사단 창설,75주년을 사단법인 임원및 위원들 모두의 마음을 담아 축하드리며, 항상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가 함께 하겠습니다.

▲.이종호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  보병5사단 창설 7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김대영 대한민국 무공수훈자회 연천지회장= 백전백승하는 부대, 5사단 창설 7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5사단이 전군사단을 선도하고 주도하는 선봉사단으로 우뚝설것을 확신합니다.

특히 연천군민들의 생명과재산을 지켜주면서 지역경제에 큰 도움을 주고 있는 5사단장병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상승5사단 창설75주년 축하 관련 메세지는 계속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