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8월 중 월례조회 개최
상태바
동두천시, 8월 중 월례조회 개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23.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1일 오전 시청 대 회의실에서 8월 중 직원 월례조회를 개최했다.

이날 월례조회는 제78주년 광복절을 기념하여 애국지사 자녀로서 「8월 1일 명예시장」에 위촉된 조기환(광복회 회원) 명예시장과 전 직원이 참석했으며 식전 공연으로 환경사업소 이현호 주무관이 노래 공연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모범공무원 2명에 대한 국무총리 표창과 모범 보육교직원 1명 및 경기여성기예경진대회에서 입상한 시민 3명에 대한 도지사 표창을 전수하였다. 또한 시정발전유공 시민 3명과 동두천시 인구정책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입상한 시민 2명에게 시장 표창을 수여하고 공로를 치하하였다. 아울러,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3개 부서와 민원처리 마일리지 평가 우수 공무원 3명 및 7월 중 열심히 일하는 공무원 5명에게 시장 표창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박 시장은 훈시에서 8월은 우리나라를 위해 숭고한 희생을 하신 수많은 독립운동가들의 업적을 기억해야 하는 달로, 기념행사 준비에 소홀함이 없도록 하라고 지시했다.

또한,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이하여 시를 찾는 행락객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자연발생유원지의 쓰레기 처리와 화장실을 비롯한 각종 편의시설 관리를 철저히 하고, 계속되는 폭염에 대비해 경로당, 행정복지센터 등 무더위 쉼터 점검 및 운영에 각별한 관심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집단 급식시설과 식품위생업소에 대한 점검을 철저히 하여 식중독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해 줄 것과 기후 변화로 예측하기 어려운 국지성 호우와 태풍에 대비하여 취약지역 안전점검 및 자연재해 대책에도 철저를 기해 달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