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2023대한민국예술축전 경기도영화작품상 수상
상태바
[단독] 2023대한민국예술축전 경기도영화작품상 수상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3.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 영화인협회, 영화출품작,다시트위스트 작품이 최 우수상 차지.......
이은경 시의원,김하림.배우등이 포토죤에서 기념촬영을하고있다.
김하림 영화배우가 인사말을하고있다.
임상오 도의원이 축하인사를하고있다.
류승희 동두천시영화인협회장이 최 우수상작품상을 차지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김진국 경기도영화인협회지회장이 류승희 동두천시영화인협회장에게 최우수상장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단독]   2023 대한민국예술축전 경기도영화작품 (지회장 김진국)시상식이 10일 오후4시 동두천시민회관 대강당에서 임상오 도의원, 이은경 시의원,김하림 배우,한지일 배우, 곽정희 배우, 강문경 배우,김기현 감독,박장성 동두천시영화인협회 고문,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김경식 동두천시지회 예총회장,김성주 동두천시 연극협회장,장영애 동두천시 한국악협회 수석부지부장,각 시.군지부장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경기도영화작품상 시상식은 지난 7월5일 2023대한민국예술축전 경기도영화작품 예선공모해 31개시,군에서 동두천 영화인협회(회장 류승희)출품한 "다시트위스트“ 영화작품이 2023 대한민국예술축전 경기도영화작품 최 우수상을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날 임상오 도의원은 인사말에서 ”영화와 문화의 불모지인 동두천에서 최우수 영화작품을 차지한 것은 동두천 시민 모두가 축하해야 할 일이라."면서" 도의회에 가더라도 예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편 동두천시영화인협회 출품작 최우수상을 차지한 다시트위스트 영화작품은 오는 10월25일부터 26일까지 전국대회가 열리는 전남목포시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출품하게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