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청소년문화의집)제5회 연천군 청소년 E-스포츠대회 성료
상태바
(재)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청소년문화의집)제5회 연천군 청소년 E-스포츠대회 성료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23.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청소년문화의집)은 9일 개최하는 제5회 연천군 청소년 E-스포츠대회가 9일 연천군종합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에 개최된 E-스포츠대회는 올해로 5회째 진행되고 있으며 청소년의 건전한 여가문화 생활 형성뿐만 아니라 올림픽의 한 종목으로 채택된 E-스포츠 분야를 청소년의 직업 진로와도 연계하여 연천군이 주최, (재)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청소년문화의집) 주관으로 진행되었다.

제5회 연천군 청소년 E-스포츠대회는 총 2개의 게임 종목으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모바일)와 발로란트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모바일)는 가족부가 함께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또한, 게임대회뿐 아니라 SGA 인천 이승민 감독님의 진로·직업 강연도 함께하여 청소년들에게 E-스포츠에 대한 진로·직업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다.

(재)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관계자는 “이번 E-스포츠대회를 통하여 재능있는 청소년들을 발굴할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청소년 E-스포츠의 문화 정착을 위해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