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연천읍승격 제44주년 기념, 연천읍민의 날 체육대회
상태바
[단독] 연천읍승격 제44주년 기념, 연천읍민의 날 체육대회
  • 엄우식 기자
  • 승인 2023.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덕현 연천군수가 격려사를하고있다.
국기에 대한 경례 안영기 체육회장, 황영섭 연천읍장,김덕현 연천군수,김성원 국회의원(사진 왼쪽부터)
황영섭 연천읍장이 기념사를하고있다.
김덕현 연천군수가 체육행사에 나온 연천읍 주민들에게 인사를 건네고있다.
김덕현 연천군수가 부녀회원들에게 인사를 나누고있다.

[연천=엄우식 기자][단독] 16일 오전 11시 연천군 종합운동장에서 김덕현 연천군수,심상금 연천군의회 의장, 김성원 국회의원,윤종영 도의원,군의원,최용만 연천군체육회장,정남훈 연천군노인지회장,이찬재 연천군산림조합장,임철진 연천농협조합장,남병근 더불어 민주당 연천동두천지구협의회장,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송병서 전곡읍 체육회장,김남천 연천읍노인회장,여규승 연천읍 자치위원장,임달수 연천읍 리장협의회장, 현승민 방위협의회장,안성문 새마을운동 연천읍회장,이옥순 새마을운동 부녀회장,주민등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천읍(읍장 황영섭.체육회장 안영기)승격제44주년 기념 연천읍민의 날 체육대회를가졌다.

이날 황영섭 연천읍장은 기념사에서 “ 코로나19로 6년여만에 개최되는 연천읍민의 날 체육대회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하여 주신 김덕현 연천군수님,김성원 국회의원님,심상금 연천군의회 의장님,사회 기관 단체장님을 비롯한 연천읍민들에게 감사 말씀을드린다.”면서“오늘 하루 즐겁고 유익한 하루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격려사에서 ”황영섭 연천읍장이 말한대로 이번 연천읍민의 날 체육대회는 6년여만에 개최되 감개무량하며 저 또한 60여년 동안 연천읍을 한번도 떠나 본 적이 없는 사람으로 일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시었다.“며” 맡은바 최선을 다 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오는 12월 경원선 전철 1호선를 개통,새로운 변화,새로은 연천읍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고말했다.

이날 연천읍민의 날 체육대회는 ▲1부 공식행사▲2부 체육대회및 명랑운동회▲3부 노래자랑및 축하공연▲ 4부 행운권추첨및 폐회식순으로 진행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