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제6회 연천군민 건강걷기 행사 개최
상태바
연천군, 제6회 연천군민 건강걷기 행사 개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23.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군보건의료원은 21일 전곡리유적에서 ‘2023년 제6회 연천군민 건강걷기 행사’를 개최한다.

‘Do walk, Be healthy’를 목표로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올해로 6회째를 맞이했으며 지역주민의 큰 호응에 힘입어 1000여 명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1부 행사는 오프닝 공연으로 관내 학교 관현악단 및 댄스 공연이 예정돼 있다.

이후 걷기 코스로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전곡리유적 입구 잔디밭 광장을 출발해 한탄강 유원지, 전곡 선사박물관과 구석기 산책로를 지난 뒤에 선사관리사업소 내 둘레길(숲길)을 돌아 출발장소인 전곡리유적 입구 잔디밭광장으로 돌아오기까지 5km를 보행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2부 행사로는 축하공연(방송댄스, 마술공연)과 경품추천 이벤트 등이 이어진다.

이와 함께 건강증진 홍보·체험부스(금연, 운동, 영양, 만성질환, 감염병 예방 등)와 연명의료 등록사업 & 사랑의 장기기증 신청 부스, 노인복지관 로하스 캠핑테리아, 연천군가족센터 부스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참가 신청은 21일 오전 9시부터 10시까지 행사장 현장접수를 하며, 모든 걷기 참가자들에게는 완주기념품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연천군 보건의료원 (031-839-4178)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