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상리초등학교, 웃골 예술제로 하나 되기!
상태바
연천상리초등학교, 웃골 예술제로 하나 되기!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23.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들의 문화예술창작 및 구현역량 선보여

연천군 연천읍에 위치한 상리초등학교(교장 윤남희)는 9일 체육관에서 학부모, 지역인사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상리초 웃골 예술제’를 개최했다.

이번 예술제는 전체 학생들이 정규교육과정 및 방과 후 교육활동 시간에 틈틈이 연습한 난타 공연, 연극, 뮤직비디오, 오카리나 합주, 합창, 댄스, 수화, 상크로나이즈 등의 공연이 이어졌다.

특히, 일부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직접 극본을 쓰거나 각색하고 무대를 연출하며 영상을 제작하는 등 문화예술창작역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학부모와 지역사회 인사의 뜨거운 박수와 호응을 받았다.

이 행사에 참여한 5학년 박지환 학생은 “여러 학생들과 부모님들 앞에서 난타도 연주해 보고 수화, 싱크로나이즈 공연도 보여주면서 함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 좋았다.면서" 그 동안 코로나가 지속된 분위기 속에서 열린 예술제 보다 더 다양한 종류의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면서"내년에는 졸업 전 마지막이니 새로운 종류의 무대를 개발하고, 열심히 연습해서 더욱 향상된 공연을 보여주고 싶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동 행사를 추진한 현우주 교무부장은 “본 예술제를 통해 상리초병설유치원 원아들과 상리초 학생들이 자기 이해, 자신의 꿈과 끼를 찾아가는 시간이 되었기를 소망하며 나아가 자신의 적성을 찾는데 도움이 되었기를 기대한다.”라며 상리초 아이들에 대한 기대감을 피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