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세계밀리터리룩축제위원회, 제28보병사단 위문
상태바
[사]세계밀리터리룩축제위원회, 제28보병사단 위문
  • 최종규 기자
  • 승인 2023.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을 생각하는 마음에 감사드립니다.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축제위원회가 제28보병사단(사단장 박춘식)을 위문방문했다.
박춘식 28보병사단장은 백호현 이사장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위원회가 28보병사단 수색대대(대대장 최용선)를 위문방문했다.

[연천=최종규 기자]  "한해가 저물어 가는 11월  군 장병들을 잊지않고,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축제위원회에서 군 장병들을 위한 위문방문에 감사를 드립니다." 

(사)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 위원회(위원장 백호현)가 15일 오후 제28보병사단(사단장 박춘식)을 위문방문했다.

이날 위원회의 제28보병사단 위문방문은 지난 10월7일부터 8일까지 2일 동안 펼쳐진 제7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군 문화축제를 성공적으로 치룰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태풍사단과 수색대대의 특공무술,군악대소조공연등 아낌없는 지원으로 감사 인사차 위문방문을 하게됐다.

이 자리에는 이종호 등기이사,김태열 방첩대장,박성연 인사참모등이 배석했으며,박춘식 사단장은 백호현 이사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박춘식 사단장은 이 자리에서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위원회가 군 문화축제를 개최하는것도 버거울텐데 매년 사단을 위문방문해 주심에 장병들의 사기가 높아진다.”면서“ 백호현 이사장님과 위원들의 열정에 찬사를 보낸다.”고 말했다.

박 사단장은 “날로 발전하는 군 문화축제를 보면서 군부대와 민간법인,연천군이 함께하는 3박자가 맞은 축제가 되어 가는것 같아 앞으로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면서“ 이제는 보는 축제도 중요하지만 전투식량체험,군문화 캠핑체험,유격체험등 모두가 참여할수있는 체험형 축제가 되어야 한다.”고 조언을 해주었다.

김덕현 연천군수도 군부대의 적극 참여로 연천에 새로운 축제로 자리매김되어 가는 것 같다.“고 말하면서”백호현 이사장과 위원회가 부대위문시 감사함을 전달해 달라고 했다.”면서”함께 고민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위원회는 이에 앞서 13일 오전 28보병사단 수색대대(대대장 최용선)를 위문방문,족구공,풋살공,라면,예초기등을 전달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