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얼굴]정남훈 제15대연천군노인지회장 당선
상태바
[새얼굴]정남훈 제15대연천군노인지회장 당선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3.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임기내 공약사항은 꼭 이룰것 약속
정남훈 후보가 이명욱 선거관리위원장으로부터 당선증을 받고있다.
정남훈 노인지회장이 당선인사를하고있다.
정남훈 후보가 109개 경로당  회장들에게 당선 인사말을하고있다.

[연천=백호현 대표기자][새얼굴]  "머리로하는 연천군노인지회장이 아니라. 가슴으로 일하는 노인지회장이 되겠습니다."

14일 정남훈(77) (사)대한노인지회 제15대 연천군노인지회장으로 당선 첫 당선소감이다.

정남훈 당선노인지회장은 “연천군노인지회장으로 일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109개 노인지회장,7천여명의 노인회원님들과 임원 여러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면서“지난 4년은 부족한것도 많았으나 선거를 통해 경로당방문과 노인회장,회원등 많은 분들을 만나보면서 애로사항이 무엇인지 무엇을 먼저해야 하는지를 느끼고 배웠다.”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정남훈 노인지회장은 또 “코로나19의 어려움속에서도 4년전 노인지 회장 출마때 공약한 경로당 펙스보급과 입식식탁 보급을 완료하였다.”면서“현재 연천군지회노인회관 건립은 입찰공고를하여 시공업체가 선정되면 2024년 3월초 착공할것이라.”고 말했다.

​​정 노인지회장은 ”경로당 회장 활동비를 10만원에서 임기내 20만원으로 인상과 관광버스 지원을 받아 경로당 관광 활성화는 물론 경로당 식사도우미 배치,노인 일자리를 창출해 노인들이 살기 좋은 노인지회를 만들겠다."고 공약사항을 강조했다.

◈.총 투표수109표중 정남훈 63표,김수동 46표 17표(15,59%) 앞선 정남훈 현 노인지회장 당선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