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전력노조 경기북부지부 연천지회 고재혁 위원장 취임
상태바
전국 전력노조 경기북부지부 연천지회 고재혁 위원장 취임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4.0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오후 2시 한전 연천지사 4층 대 회의실에서

 고재혁 연천지사 노조위원장이 대회사를하고있다.
 안덕순 경기북부지역지부 위원장이 격려사를 하고있다.
 김봉길 연천지사장이 축사를하고있다.
 국민의례
전국 전력노조 경기북부지부 연천지회 위원장 취임및 정기총회가 20일 오후 2시 한전 연천지사 4층 대 회의실에서 윤재하 경기북부지역본부 노무담당 차장,안덕순 전력노조 경기북부지부 위원장,이도영 전력지부 위원장,박동규 직할지회 위원장,최진원 고양지회 위원장,조태현 구리,남양주지회 위원장,조무연 파주지회 위원장,조정태 포천지회 위원장, 김형일 동두천지회 위원장,이기주 양평지회 위원장,김남명 가평지회위원장, 조중한 전력지부 직할지회 위원장,추한웅 의정부전력지사지회 위원장,조영완 파주전력지사지회 위원장,직원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고재혁 연천지회 위원장은 대회사에서 "연천지회 임시총회를 위하여 참석하여 준 연천지회 가족여러분과 총회를 축하해주기위하여 참석해 준 안덕순 경기북주지역본부 지부 위원장,이도영 전력지부 부 위원장,각지회,지부 위원장께 도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또 “고객사랑, 행복공감,자랑스런 연천지사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있는 김봉길 지사장과 연천지회 조합원 모두에게 감사를 드린다.“면서” 금년 한해도 조합활동과 복지증진을 위하여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고 위원장은 “이를위해 자사장과 화사 간부등이 수시로 대화와 만남으로 진정한 마음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최고의 분위기 조성과 노.사가 부담없이 상생하는 방법을 터득하고 이해하는 연천지사 지회가 될 수있도록 모두가 힘을 합쳐나가자.“고 강조했다.

이어 김봉길 지사장은 “축사를 통해“전국 전력노조 경기북부 본부지부 연천지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축하드리며 특히 고재혁 지회 위원장 4 선 당선 취임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김 지사장은 “오늘  정기총회를 통해 축하의 뜻을 나누고 단결과 화합 그리고 희망찬 전진을 다짐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며”굳건한 노사관계를 바탕으로 통일 한국의 중심, 열정으로 하나되는 최고의 경기북부지역본부 구현을 위하여 다 함께 힘을 모으자.“고 당부했다.

안덕순 지부 위원장은 격려사를 통해 “지난해에는 경영의 어려움이 열악한 조건에서도 각 지부노조 위원장을 위시하여 전 노조원들이 힘친 덕분으로 A등급을 받는등 저력을 보여주어 좋은 성과를 이루었다.”며“ 각 지부장을 축하하고 격려했다.

앞으로도 “각 지부 위원장을 하나로 뭉쳐 이 난국을 헤쳐 나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인근지역 지회 위원장
 김봉길 연천지사와 간부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