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새정치 민주연합 연천군수 예비후보 사무실 개소식
상태바
이태원 새정치 민주연합 연천군수 예비후보 사무실 개소식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4.0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오후 6시 제일상가 2층 당원,지지자등 300여명 참석

 승리를 위한 만세삼창
 
 
 
 이태원 군수출마 예비후보자가 개소식 연설을 하고있다.
 이철우 전 국회의원이  축하 인사말을 하고있다.
 
 이태원 군수출마예비후보자가 개소식 연설을 마치고 꽃다발을 받고 기뻐하고있다.
이태원 새정치민주연합군수 예비후보
이태원 새정치민주연합 연천군수 예비후보는 12일 오후 6시 전곡읍 제일상가 2층에 마련된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들어갔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철우 전 국회의원,이병욱 연천,포천 지역위원장.송영종 호남향우회장.강보원 선거대책위원장,이종만 군의원,유상호 군의원, 왕규식 군의원,조봉안 예비후보,박찬흥 도의원예비후보,정승호.이원석 포천시의원 예비후보자.언론인,호남향우회,정당인,지지자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 예비후보자는 개소식에서 “연천군의 새로운 변화를 바라는 연천군민의 여망에 부응하여 보다 나은 삶과 행복한 연천을 만들고자 이 자리에섰다.”며” 이번 6.4 .연천군수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지난 19여년 동안 황폐화하고 피폐된 연천군과 군민의 삶을 바꿔 새로운 연천건설을 만드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연설했다.

이 예비후보자는 “지금의 현실은 연천의 모든 상가는 텅비어 있고 폐가는 늘어나고 어린이들은 찾아볼 수 없고 군정을 향한 원망의 소리는 날로 높아만 가는 현실에 연천군민들이 이제는 착하게만  속고 살수가 없어 군민들이 협심 단결하여 목소리를 높여야 할 시점에 왔다.”며“우공이산(어리석은 영감이 산을 옮긴다.)이란 말을 인용하며 정직과 실천으로 연천군의 변화와 발전에 앞장 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예비후보자는 당선이 된다면 유동인구를 늘려 시장상인과 자영업자들이 보다 나은 영업을 하도록할것이며 중소공장 건설을 유치하고 보육지원에 최선을 다 해 자녀 양육정착 에 안정적인 지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낙후되고 정체된 현안을 해결하지 못하는 가장 큰 걸림돌은 중첩된 규제보다 중첩된 소통의 부재로 군민들과 함께하는 이 난국을 헤쳐나가자.“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에 앞서 이철우 전 국회의원은 개소식에서 “ 김 진표 도지사 후보가 참석을 하여야하는데 일정으로 참석을 하지못 하고 정성호 국회의원도 상리초교 동문회 참석까지 하였다가 지역구 개소식으로 인해 참석을 하지못 한 점을 송구스럽게 생각한다.”면서“이해를 당부했다.

이철우 전 의원은 “ 김진표 도지사 후보의 공약인 경기북부 평화통일특별자치구 건설에 공감이가 지지를 돕고있다.”면서“ 앞으로 연천은 많은 발전이 될것이라."고 설명하면서 연천의 변화를위해 앞장서 나가자.”고 강조했다.

그는 또 “선거는 무엇 때문에 하는것이냐 설명하면서 선거는 바꾸는 것이라.”면서“ 지금의 연천은 한나라당, 새누리당등 한번도 바꿔보지 못해 큰 발전이나 희망이 없다.”고 강조하면서 이번에야 말로 이태원 후보를 군수로 바꿔 잘사는 연천을 만드는데 힘을 모으자.“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태원 예비후보 현수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