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만 연천군의회의장 신년사
상태바
이종만 연천군의회의장 신년사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15.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과 함께 소통하는 열린의정 실현할것 다짐.
이종만 연천군의회의장

존경하는 연천군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의원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

희망찬 2016년 병신년(丙申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대망의 병신년 새해에도 군민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모든 소망이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을미년 한 해 여러분들께서 연천군의회에 보내주신 따뜻한 격려와 성원에 머리 숙여 감사를 드리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지난 한해도 제7대 연천군의회 의원 모두는 군민과 함께하는 소통의회 열린의정을 통하여 군민의 기대에 부응하는『보다 나은 행복한 연천』을 만들기 위해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민의를 위한 의회를 정립하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그러나 지난해를 돌이켜보면 내수경기 침체가 장기화되는 상황에서 2년 가까이 이어진 극심한 가뭄과 메르스 사태, 지난 2014년 대북전단 북한군 고사총 사격사건에 이어 북한군의 목함지뢰 폭발 사건이후 대북 확성기방송 재개로 인한 우리군 관내 북한군 포격 도발사건 등 어려움이 많았던 한해였습니다.

이렇듯 힘든 여건속에도 군민 여러분의 따뜻한 성원에 힘입어 지난 1년 동안 우리 의회와 집행부 모든 공직자가 원만히 업무를 수행할 수 있었으며, 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복리 증진을 위해 열심히 일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의회는 지난해의 의정활동 성과를 바탕으로 2016년 한해는 생활 현장 곳곳을 누비며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최우선 의정 과제로 군민의 눈과 귀가되어 군정을 바라보고 행정의 잘못된 관행을 개선하여 살기 좋은 연천을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우리군 지역발전의 원대한 계획들이 차질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수렴과 합리적 대한 제시 등 연천발전을 위해 매진할 것이며, 집행부와의 협력과 지원, 견제와 균형이라는 대원칙 아래 상생의회로 연천의 미래를 열어가는 희망의 중심이 되겠습니다.

특히, 더불어 사는 행복한 도시를 만들어 군민의 권익향상 등 삶의 질을 높이는데 온 정성을 쏟겠다는 다짐과 함께 군민의 청지기로서 의무와 책임을 다해 나가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연천군민 여러분 !

우리 군의회는 의정 방향인 군민과 함께하는 소통의회 열린의정 실현과 의회다운 의회 강한 의회를 위해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우리 연천군의회 문턱은 낮고 문은 항상 활짝 열려있습니다.

찾아주시고 의정에 대한 다양한 고견을 주실 것을 기대하겠습니다.

2016년 병신년 새해에도 군민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 부탁드리면서, 꿈과 희망 속에 밝아온 새해를 맞이하여 4만 5천여 군민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1월1일

                                             연천군의회의장 이 종 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