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동두천시청 가족 한마음 체육대회
상태바
2016 동두천시청 가족 한마음 체육대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6.0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오전 10시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2016 동두천시청 가족 한마음 체육대회
국기에 대한경례
 
 
오세창 시장이 인사말을하고있다.
김성원 국회의원 당선자가 인사말을하고있다.
장영미 시의회의장이 인사말을하고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21일 오전10시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오세창 시장. 김성원 국회의원 당선자,장영미 시의회의장,홍석우 도의원,김승호 부의장,시의원. 이종호 부시장,언론인.공직자등 8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2016 동두천시청 가족 한마음 체육대회를가졌다.

이날 공직자 가족한마음 체육대회는 칠봉산팀.마차산팀.왕방산팀.소요산팀 4개팀으로 나눠 명랑운동회1,2부,팀별 장기자랑,경품추첨등 전 직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오세창 시장은 인사말에서 “8년여만에 개최되는 공직자 가족한마음 체육대회를 갖게되었다.”면서“무거웠던 마음을 덜어버리고 하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영미 의회의장도 인사말을통해 “ 동두천시의 발전을위해 노력하는 공직자들이 있어 마음 든든하다.”면서“ 우리 의회에서도 공직자들과 소통하는 의정활동으로 열심히 노력해 나갈것이라.”고 말했다.

장 의장은 "오늘 공직자 가족 한마음 체육대회를 통해 더 단합된 모습으로 동두천시의 행정을 이끌어달라.“고 당부하면서 즐거운 하루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016 동두천시청 가족한마음 체육대회는 2009년부터 부서별로 체육행사를 실시하여왔으나 올해는 전 직원들이 한자리에 함께하는 통합 체육행사를 개최하여 직원 상호간 일체감 조성 및 활기찬 직장분위기를 조성코자 마련됐다.

이날 우승은 왕방산팀(단장 기획감사딤딩관).2등은 마차산팀(주민생활지원과장), 공동3위는 칠봉산팀(공보전산과장)과 소요산팀(교통행정과장)이 각각 차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