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군장병위문
상태바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군장병위문
  • 엄우식 기자
  • 승인 2018.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오후 불사조 대대.철통대대 방문
5기갑  싸우면 반드시 이기는 포병 불사조 대대(대대장 김요한)
 
 
김정희 철통대대장이 위문품을받고 기뻐하고있다.
 
김정희 대대장이 세계밀리터리위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연천=엄우식 기자]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 장병들도 겨울나기 준비로 바쁜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위원회에서 군 장병들을 잊지 않고 군부대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22일 오후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위원회(명예대회장. 김성원 국회의원.이사장 백호현)위원들이 5기갑여단 예하 불사조대대(대대장 김요한)와 철통부대(대대장 김정희)를 방문하고 군장병들을 위로격려했다.

이날 세계밀리터룩 페스티벌 위원회는 군부대 장병위문,방문을위해 생수 400병,탕수육.축구(족구)공등을 마련해 백호현 이사장,이종호 이사, 정보현 대외협력부장. 배용석 경기관광발전협의회 사무총장등이 함께 참석했다.

백호현 이사장은 이 자리에서 “ 지난11월3일 제2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행사를 위해 부대가 군장비,장갑차,전차.특공무술,태권도시범,개인장비전시등을 지원 군 문화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룰 수 있도록 군장병과 장비지원을 아끼지 않은 고마움에 인사차 방문한 것이라.”면서“앞으로 더 성장하여 연천,동두천의 대표축제가 될 수 있도록 군 부대의 지원과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백 이사장은 또 “오늘 이 자리에 함께하지는 못했지만 연천군과 연천군수도 이 군 문화행사가 지역을 대표하는 축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약속도 있었다.”면서“ 군부대 방문을 통해 연천군과 군민들의 마음도 함께 전한다.”고 말했다.

김요한 불사조대대장은“사단법인에서 군 문화축제를 추진하기위해 노력한 것을 생각하면 아무것도 아닐것이라.”면서”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잊지않고 위문,방문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군부대 훈련등 훈련에 지장을 받지않는 한 도움이 될수있다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것이라.“고 말했다.

김정희 철통대대장도 “ 행사 당일 오전,오후 장갑차.전차등 군장비 이동에 관내 경찰관들과 경찰차량들이 군장비 이동시 안전 교통통제를위해 노력해주신 경찰관들의 노고에 놀랍다.”면서“민.관.군이 하나되는 행사가 될 것 같아 군부대에서도 기대된다.”고말했다.

이외에도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위원회는 5사단 예하부대와 28사단 예하부대도 위문,방문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