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동두천시여성단체협의회 지회장 이·취임식
상태바
[단독]동두천시여성단체협의회 지회장 이·취임식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0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오전11시 동두천농협 하나로웨딩 3층대공연장에서
이.취임식을 마치고 내.외 귀빈들이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동두천시지회를 이끌어 갈 이계순 신임회장과 임원들......
이금자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장이 박정옥 이임회장에게 공로패른 전달하고있다.
이계순 취임회장이 박정옥 이임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최용덕 시장이 박정옥 이임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있다.
박정옥 회장이 이임사를하고있다.
이계순 신임회장이 취임사를하고있다.
최용덕 시장이 축사를하고있다.
박정옥 회장이 이계순 신임회장에게 단체기를 이양하고있다.
김성원 국회의원이 축사를하고있다.
이금자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장이 축사를 하고있다.
이계순 신임회장과 가족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 [단독] (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동두천시지회(이하 여성단체협의회)는 8일 오전11시 동두천농협 하나로웨딩 3층 대 연회장에서 제18대·제19대 여성단체협의회장(이임회장 박정옥.취임회장 이계순)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을 축하해주기위해 최용덕 시장.계은숙 여사. 김성원 국회의원.이금자 경기도여성협의회회장,안민규 국제L 354-H지구 초대총재.서재원 국제L 15~16대 354H 총재.강병하 국제L 354H지구 1부 총재.김성보 동두천시 노인지회장,김자경 사회단체협의회장.한종갑 범시민 대책위원장.손덕환 동두천시자원봉사센터장,인선혜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장영미 전의회의장.유재중 동두천시 재향군인회장.각 시.군 여성협의회장. 역대회장,회원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제19대 여성단체협의회를 이끌어 갈 이계순(58년생)회장은 부회장으로 이화경(어린이집 연합회 회장), 감사 윤한옥, 오숙현씨를 선출하고 총무 장영신, 서기 홍미선씨를 지정하여 2년간 함께 할 임원진을 구성했다.

이날 이계순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35년간의 역사를 가진 여성단체협의회가 한마음으로 화합하여 지역사회에 봉사하며, 동두천시가 지속가능한 도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봉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동두천시 여성단체협의회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 여성의 권익 신장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어 감사하다.”며, 지속적인 시정에 대한 관심과 활동으로 지역에 즐거운 변화를 만들고, 더 살기 좋은 동두천을 만드는데 동행해 줄 것을 당부했다.

1984년 2월설립된 동두천시 여성단체협의회는 ▲.소비자교육중앙회 동두천시지회(김자경. 한성남) ▲.동두천시간호사회 (이춘화. 정광순) ▲.대한적십자사경기도지사 엔젤봉사회(홍미선. 정광순) ▲.동두천문화원여성회 (차광미. 윤한옥) ▲.대한민국재향군인회 동두천시여성회 (김순금. 김찬호)▲.한국자유총연맹 동두천시여성회 (허순옥. 이미애) ▲.한국부인회동두천시지회 (이수연. 유병순) ▲.동두천시새마을부녀회 (박순호. 권정순) ▲.동두천시어린이집 연합회 (이화경. 김해진) ▲.대한미용사회 동두천시미용협회 (고민화. 장해숙) ▲.바르게살리운동 동두천시협의회 (황화순. 정근여) ▲.동두천시무궁화라이온스클럽 (윤선자. 오숙현) ▲.동두천시 목련라이온스클럽 (이계순. 김성옥) ▲.동두천송지로타리클럽 (임종숙. 오해숙)등 14개 단체가 활동하고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