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2019년도 동두천시 새마을 지도자 대회
상태바
[단독]2019년도 동두천시 새마을 지도자 대회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9.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30분 오후 6시 하나로웨딩 부페에서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단독]  5일 오후6시 30분 동두천농협 하나로웨딩 부페에서 최용덕 시장.김성원국회의원,이성수 시의장, 유광혁 도의원,시의원,각 사회기관 단체장,새마을가족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동두천시 새마을지도자(회장 윤광회. 사무국장 김종윤)대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새마을지도자 및 내빈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녀회에서 준비한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1,2부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2019년도 새마을지도자 사업보고를 비롯하여, 유공자와 각 동 위원회 표창 등을 통해 한 해 동안 새마을지도자의 활동에 대한 노고를 서로 격려했다.

이날 윤광회 지회장은 개회사에서 “2019년도 동두천시 새마을 지도자 대회를 축하해주기위해 참석해주신 최용덕 시장, 김성원 국회의원,이성수 시의장, 도의원·시의원, 김성보 노인회장님을 비롯한 각 사회단체장하는 새마을 가족 여러분과 함께하게 된 것을 뜻깊고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면서”오늘 행사는 각 동에서 묵묵히 봉사해오고 계시는 새마을 가족 여러분을 위한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하는 뜻에서 마련됐다."고말했다.

윤 지회장은 "새마을운동은 그동안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국가 발전과 시대적 과제를 해결하고 보다 나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언제나 큰 역할을 해왔으며 올해 생명살림운동, 평화나눔운동, 공경문화운동을 더욱 조직적 집중적으로 실천해 생명, 평화, 공경운동으로 대전환했다.며“우리 동두천시 새마을은 생명, 평화, 공경운동으로 일회용품 안쓰기, 사랑의 밑반찬, 사랑의 집수리사업, 휴경지경작, 국토대청결운동, 취약지 방역사업을 통해 희망이 가득한 복지도시, 일자리와 인구가 늘어나는 경제도시, 깨끗하고 질서있는 더불어 좋은 도시 만드는데 앞장서자."고 강조했다.

윤광회 지회장은 "2020년은 새마을운동 50주년이 되는해라."면서"동두천시 새마을운동은 조직정비를 강화하고 재정 건전성 확보를 통해 지역활성화 사업에 새마을지도자들이 앞장서 줄 것.“을 촉구하기도했다.

이날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같다.

.행정안전부장관표창= 한대성(생연2)

.경기도지사표창= 박복희(불현동) 이상곤(생연2)

.동두천시장표창= 김연자(소요동)김 미 (송내동)이정명(생연1)김현수(상패동)

.국회의원표창= 최병현(소요동)유옥자(불현동)

.경기도의장표창= 이상재(불현동)김승주(생연1)

.동두천시의장표창= 최문형(중앙동)김안숙(생연1)방영석(중앙동)허동순(보산동)

.새마을운동중앙회장표창=김판임(불현동)이성순(소요동)

.경기도새마을회장표창= 안혜순(송내동)이철규(소요동)

.새마을운동 동두천지회장표창=이인숙(생연2)조한대(송내동)

.동두천시새마을부녀회장표창=이정미(상패동)지영미(보산동)

.새마을지도자 동두천시협의회장표창=이경윤(생연2)정국상(불현동)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