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국민체육센터 헬스장 시범운영 개시
상태바
동두천시, 국민체육센터 헬스장 시범운영 개시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20.0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시설사업소(소장 주대승)는 그동안 공실이었던 동두천 국민체육센터 내 다목적실을 활용하여, 지역주민의 건강 및 체육복리 증진을 위해 헬스기구(18종)를 설치하여 시험가동을 완료하고, 11일부터 이용객을 대상으로 시범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에 도입한 헬스기구는 트레드밀(러닝머신) 5대, 좌식자전거 3대, 벨트마사지기 2대, 각종 상·하체 근력강화 기구 등 총 18종으로 구성되있다.

시범운영 기간 중 이용시간은 평일(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이용요금은 무료이며, 헬스장을 이용하려는 시민들은 운영사무실(1층)을 방문하여 사용신청서 및 이용대장에 관리직원의 확인 하에 인적사항 등을 기록하고, 발열검사를 마친 후 이용이 가능하다.

시설사업소에서는 시범운영 기간 중 이용수요 및 문제점 등을 면밀히 분석하여, 향후 정식운영시 적정한 이용요금 및 운영시간 등을 확정할 예정이다.

주대승 시설사업소장은 “코로나19 사태 및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등으로 공공체육시설이 두달 넘게 휴관되는 등 그동안 시민들이 체육활동을 하지 못해서 답답하셨을텐데, 이번 헬스장 개장으로 마음껏 운동을 즐기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이용수요를 면밀히 파악하여,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체육시설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