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곡초, 대면 학부모 공개수업의 날 운영
상태바
전곡초, 대면 학부모 공개수업의 날 운영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2.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부모 공개수업을 통해 교사의 전문성을 도모하고 학부모와 학교의 신뢰 관계를 다지는 기회 마련
전곡초,학부모 대편 공개수업을 실시했다.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연천군 전곡초등학교(교장 임재탁)는 생동감 넘치는 행복 전곡 교육의 일환으로 5일과 12일 2일에 걸쳐 학부모 초청 공개수업을 실시했다.

전곡초등학교는 교육공동체 구성원 간의 소통 기회를 마련하고 학생들의 학교에서의 생활 모습을 가정에 생동감 있게 전하고자 2022학년도 학부모 공개수업의 날을 운영했다.

이번 행사는 전 학년 학부모를 대상으로 각 학년 담임교사와 교과 전담 교사, 비교과 및 특수학급 교사가 수업 활동을 공개하며 교육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했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3년 만에 진행되는 대면 공개수업에 400여 명의 학부모들이 참여하며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

학부모들은 수업 참관을 통해 자녀의 학교 수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었으며, 선생님과 처음으로 대면하고 대화할 소중한 기회가 되었다.

학부모 공개수업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아이가 어떻게 학교에서 생활하고 학습을 하는지 궁금했는데 이번 공개수업을 통해 궁금증이 많이 해소되었고 안심해도 되겠다고 생각했다.”며 참관 소감을 밝혔다.

임재탁 교장은 “이번 학부모 공개수업은 교사의 전문성을 도모하고 학부모와 학교의 신뢰 관계를 다지는 기회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학부모와 소통할 기회를 얻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