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호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 남창수 경기북부 보훈지청장과 간담회
상태바
이종호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 남창수 경기북부 보훈지청장과 간담회
  • 엄우식 기자
  • 승인 2023.0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창수 제 31대 경기북부보훈지청장

[의정부= 엄우식 기자]  이종호 (사)세계 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명예위원장 김성원.위원장 백호현) 등기이사가 10일 오후 2시 경기북부 보훈지청을 방문,문창수 제31대 경기북부보훈지청장과의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이종호 등기이사는 남창수 지청장에게 오는 6월 소요산에서 개최되는 보훈문화 축제와 10월 연천에서 개최되는 제7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에 대해 환담을 갖고 성공적인 보훈축제가 될 수 있도록 문 지청장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이에 남창수 지청장은 "보훈지청 방문에 감사드리며,보훈청이 보훈부로 승격되는 만큼 더욱 직원들과 합심하여 경기북부지역 보훈가족의 삶을 개선하고보훈복지의 서비스향상,민원 만족도 제고로 국민적 보훈 예우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남 지청장은 이 자리에서 ”보훈문화 확산과 군 문화 행사를 위해 노력하는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와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종호 이사도 지청장에게 감사의 뜻으로 105개 공공도서관에 소장되어 있는 본인의 저서 <직장인의 경제적 자유는 ETF가 답이다> 책을 증정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