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이사람] 최종철 전곡농협 조합장, 당선인
상태바
[단독][이사람] 최종철 전곡농협 조합장, 당선인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3.0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릇된 생각을 버리고,올바른 도리를 따르겠다.

[연천=백호현 대표기자][단독] 8일 전국동시조합장선거,전곡농협 조합장으로 당선(3선)된 최종철 조합장을 만나 당선소감을 들어보았다.

☛. 먼저 당선을 축하드립니다.전곡농협 조합장으로 당선 소감 한마디.

조합원님들의 성원과 지지에 힘입어 이번에 실시된 전곡농협 조합장 선거에서 당선의 영광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욱 커진 역량을 바탕으로 조합원이 행복한 전곡농협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제가 약속한 공약은 성실히 실천하고 저를 믿고 맡겨주신 역할과 소명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 앞으로 조합장으로 각오와 계획이 있다면.

직원으로서의 40년 조합장으로서의 8년 전곡농협 선진 미래 변화 선도를위한 자산입니다. 새로운 변화를 필요로 하는 시대에 신용,경제,교육지원 및 김치 가공공장의 통합 법인 사업 활성화와 유통혁신을 위한 신사업 추진의 다각화로 사업경쟁력 제고에 앞장서겠습니다.

기본과 원칙에 충실한 정도경영으로 깨끗한 전곡농협,보다 더 내실있는 전곡농협,조합원님께 실익이 되고 삶의 질이 보다 향상되어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경영을 약속하겠습니다.

☛. 조합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있다면.

지난 3년간 코로나19로 인한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풍년 농사를 일구기위해 노력하신 조합원 여러분의노고에 감사 말씀을 드립니다. 희생과 헌신으로 우리의생명 산업을 지켜 나아가시는 조합원들게 존경의 마음을 갖습니다.

지금까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조합원 행복과 농입인의 실익을 위해 자난 8년간 열심히 달려왔습니다.조합원의 진정한 동반자로서 따뜻한 동행을 멈추지 않겠습니다.

“그릇된 생각을 버리고 올바른 도리를 따른다.”는 파사현정의 자세로 앞으로도 임할 것을 약속하겠습니다.

사진 전곡농협 전경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