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이사람] 임철진 연천농협 조합장, 당선인
상태바
[단독][이사람] 임철진 연천농협 조합장, 당선인
  • 동두천.연천신문
  • 승인 2023.0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농협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임철진 연천농협 조합장이 윤진숙 여사와 축하 꽃다발을 받고 기뻐하고있다.
임철진 연천농협 조합장이 오원찬 위원장으로부터 당선증을 받고 기념촬영을하고있다.
임철진 연천농협 조합장이 당선소감을 밝히고있다.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단독] 8일 전국동시조합장선거,임진농협 조합장으로 당선(2선)된 임철진(67)조합장을 만나 당선소감을 들어보았다.

☛. 먼저 당선을 축하드립니다.연천농협 조합장 당선 소감 한마디.

초심으로 돌아가 조합원님을 위해 발로 뛰는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다시한번 저에게 기회를 주신 것은 조합원님들과 연천읍,신서면,중면민들께서 연천농협 발전을 위해 더 잘 하라고 기회를 주신것이라 생각하며 함께 했던 그동안 한완석 이사,이병진 상무등 후보자들의 노고에도 감사드리며 앞으도 함께 해 나가겠습니다..

☛. 앞으로 조합장으로 각오와 계획이 있다면.

이번 3월8일 조합장 선거운동을 하면서 조합원님들과 연천군민들을 일일이 만나면서 무엇을 원하고 바라는지를 4년전 보다 더 알게되었습니다.그래서 조합원님들을 섬기고, 더 듣고,발로뛰는 조합장이 되기로 결심했습니다.

지난4년은 조합원님들이 편리하게 이용 하실수 있게 하나로마트 신축 리모델링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편리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게 했습니다.

또한 상리 지점에 콩 종합 선별장을 신축하여 조합원님들이 땀 흘려 수확한 우수한 품질의 콩을 높은 수취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개선하여 조합원님들께 더 큰 소득증대로 보답하겠습니다.

☛. 조합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있다면.

저는 43년 동안 농협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4년도 조합원님과 함께 농협 이용확대 및 경영투명성 확보,정도경영을 실천했습니다.도시농협과의 상생을 통한 농산물 판매시장 개척,상생자금의 유치를 증대해 조합원들에게 힘이되는 농협,조합원들이 행복한 삶을 보장하는 농협을 만들겠습니다.

그동안 최선을 다 해 일해 온 결과 조합원 건강검진실시, 농약보조사업,생일 꾸러미 사업등을 실행해 왔듯이 앞으로 4년도 조합원들이 주인이되고, 대표가 되는 연천농협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해 나가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