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얼굴] 5사모회장 이,취임식 가져
상태바
[새얼굴] 5사모회장 이,취임식 가져
  • 엄우식 기자
  • 승인 2023.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사모 기초,발판을 만들었으니 이제는 성장과 발전해 나갈것.
제3대 5사모 회장 이,취임식 축하떡 케익 컷팅 장면
5사모가 5사단을 사랑하겠습니다.
김태석 5사모 이임회장이 이임 인사말을하고있다.
류재열 회장을 주축으로 이끌어 갈 5사모 임원들

[연천=엄우식 기자][새얼굴]   5사단을 사랑하는 모임인 5사모회장 이,취임식(취임회장 류주열,이임회장 김태석)이 10일 오후7시30분 전곡상권진흥센터에서 김상훈 5보병사단 주임원사,김성권 전차대대 주임원사, 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 이사장,정동욱 상권 진흥구역 센터장,이은숙 소기업 소상공인 연천지회장,5사모 임원,회원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태석 이임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 5사모회장이라는 막중한 직책을 맡을때만해도 어떻게 추진하여야 하나 많은 고민과 걱정이 앞섰지만 5사모회원님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성원으로 많은 성과를 이루었다."면서" 앞으로 5사모회장직은 떠나지만 5사모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이임사를 마쳤다.

이어 류주열 취임회장은 ”태풍 카눈으로 강한 바람과 비로 많은 피해가 발생할것이라는 소식에 이,취임식을 취소아니면 연기를할까 많은 걱정을 하다 연기 보다는 간소한 이,취임식으로 추진하자는 결론으로 오늘 취임식을하게됐다."면서" 이런 자리를 빛내 주시기위해 참석하여 주신 김상훈 5보병사단 주임원사,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님과 내빈 여러분들께 감사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류 신임회장은 “ 5사모는 이유철 1대회장,김태석 2대회장님,5사모 회원님들의 헌신적인 봉사화 침목,화합으로 연천군관내에서 5사단을 후원하는 모임으로 굳건하게 자리 매김하였다."면서" 저 또한 임기동안 최선을 다 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상훈 5보병사단 주임원사는 축사에서 “먼저 사단장님이 참석하시어 축하를 해 드려야 하나 태풍과 부대의 일로 이,취임식에 참석을 하시지 못하였지만 축하를 전한다는 말씀을 하셨다.”면서“ 이임하시는 김태석 회장님 그동안 고생많으셨습니다. 5사모는 그 동안 1대,2대에는 기초와 발판을 만들어 왔다면 이제는 성장하는 5사모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언제나 5사단을 사랑해주시고 성원에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백호현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이사장도 축사에서 “ 연천하면 군사지역으로 군인들과 군 장병들이 차지하는 비중이 크다."며" 지역경제에도 큰 역할을 해오고 있다.”면서“군 부대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 5사모(5사단을 사랑하는 모임)가 아닌가 말하면서 무슨 단체든 처음 만들때가 어렵지만 오늘 3대회장이 취임하는 행사를 보면서 많은 성장과 발전를 이룬 것 같아 기대된다.”고 말했다.

백 이사장은 “ 사)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중앙회도 5사모와 함께 군 문화축제도 함께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5사모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 류주열▲직전회장 김태석▲부회장 김종훈, 김정원 ▲감사 이옥임▲ 총무 최익장▲ 재무 채빛나라▲ 짜장봉사 분과장 임양정▲ 환경 분과장 홍석희 ▲후원 분과장 최영효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