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람] 동두천시, 한미영 수호천사 봉사단 회장 명예시장위촉
상태바
[이사람] 동두천시, 한미영 수호천사 봉사단 회장 명예시장위촉
  • 엄우식 기자
  • 승인 2023.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영 수호천사 봉사단회장 박형덕 시장으로부터 명예시장으로 위촉장을 받았다.

[동두천=엄우식 기자][이사람]  동두천시는 1일자 한미영 수호천사 봉사단 회장을 12월 1일 명예시장으로 위촉했다.

한미영 명예시장은 2007년 동두천 사동초등학교 녹색어머니회 참여를 계기로 봉사활동을 시작해 현재는 수호천사 봉사단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어르신을 위한 식사 대접, 취약계층 아동 간식 만들기 체험 봉사와 연탄 봉사, 벽화 그리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한 명예시장은 이날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12월 월례조회에 참석해 “명예시장으로 이 자리에 설 수 있음에 영광과 책임을 느낀다”며 “더 나은 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것에 자부심을 느끼며,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세상 만들기에 손을 보태겠다.”고 명예시장 취임 소감을 밝혔다.

이어 동두천시의회 정례회 개회식에 참석한 뒤, 한 명예시장은 문화체육과 등 본청의 각 부서를 방문하여 주요업무 추진사항을 청취하고 시 실무자들과 시민들이 원하는 시정 발전 방향에 관해 이야기 나누었다.

끝으로 오후에는 시의 주요 시설인 두드림마켓·보산동 관광특구·두드림 뮤직센터·동두천 자연휴양림·치유의 숲을 찾아 현안을 직접 살피고 바쁜 일정을 소화하며 1일 명예시장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