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단독뉴스] 동두천시 지역발전 범시민 대책위,국방부 시민 총궐기대회 개최
상태바
[포토단독뉴스] 동두천시 지역발전 범시민 대책위,국방부 시민 총궐기대회 개최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3.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철될때까지 우리의 투쟁은 계속된다.
"죽어가는 동두천을 살려주세요."
이날 궐기대회를 마치고 김성원 국회의원,심우현 범 시민대책위원장, 박형덕 시장,김승호 시의회의장은 동두천시민을 대표하여 국방부장관에게 건의문을 전달했다.(사진 왼쪽부터)
정부와 국방부는 동두천시민들의 절규가 들리십니까.
정부가 동두천시민을 다 죽이고있다는 퍼포먼스를 준비하고있다.
"정부는 70여년 동안 안보를 위해 희생해 온 동두천 다 죽이고있다."고 곤장 퍼포먼스를하고있다.

[용산=백호현 대표기자][포토단독뉴스] 13일 12시(정오)부터 동두천시 범시민대책위원회(대책위원장 심우현)는 서울 용산 국방부 청사 앞에서 동두천 지원대책 이행을 촉구하는 대정부 시민 총궐기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궐기대회에는 야외 집회임에도 불구하고 범대위 관계자들을 비롯해 시민 등 700여 명이 동참했으며, 박형덕 동두천시장, 김성원 국회의원, 김승호 동두천시의회 의장, 도의원, 시의원 등 주요 동두천시 관계자도 함께 시민 총궐기대회에 참여했다.

동두천 특별법 제정 등 정부의 실질적 동두천지원대책 이행을 촉구하는 이번 궐기는 경과보고, 대회사, 지지 발언, 구호 제창, 결의문 낭독, 퍼포먼스와 노래, 국방부 장관 건의문 전달 및 면담 순으로 진행됐다.

◈.동두천시 지역발전 범시민 대책위,국방부에서 시민 총 궐기대회 관련,기사보도는 계속됩니다.

Tag
#ㅗ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