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2023년 동두천농협 신규조합원 교육
상태바
[단독] 2023년 동두천농협 신규조합원 교육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3.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합원을 위해 최선을 다 하는 농협될것.
목현균 동두천농협 조합장이 인사말을하고있다.
정정현 농협대학교 교수가 "변화의 시대,협동조합 바로알기란." 주제로 특강을하고있다.

[동두천=백호현 대표기자][단독]  “동두천농협에 가족이 되신걸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동두천농협(조합장 목현균)은 20일 오후2시 동두천농협 2층 강의실에서 목현균 조합장, 이사,감사,각 지점장,상무,신규조합원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도 신규조합원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목현균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2023년도 신규조합원 교육은 예전에 없었던 교육으로 조합원의 투명성을 위해 신규 조합원 교육이 새롭게 추진하게되었다.“면서” 조합장인 저를 포함,전 직원들이 동두천농협을 자세하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아 기쁘다.“고말했다.

목 조합장은 ” 그동안 농협이나 하나로마트를 이용해 보지않은 사람이 없을것이라.“면서” 앞으로 조합원이 되셨으니 농협이 발전될수 있도록 더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고창원 상임이사의 동두천농협소개와 동두천농협 조합원 실익을 위하여 지원하는 사업등을 소개했으며, 이어서 정정현 농협대교수의 ”변화의 시대,협동조합 바로알기란.“ 주제로 강의를했다.

이창재 신규조합원(66.동두천시 불현동)은 ” 오늘 신규조합원 교육을 위해 목현균 조합장이나 전 직원들이 신규 조합원들에게 많은 신경을 쓴것 같아 신규조합원 가입을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동두천농협의 조합원이 된 것 만큼 자부심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