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국제L협회354-H지구 1지역 합동봉사단, 제5보병사단 열쇠전망대 위문
상태바
[단독] 국제L협회354-H지구 1지역 합동봉사단, 제5보병사단 열쇠전망대 위문
  • 백호현 기자
  • 승인 2024.0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하무적 상승5사단 전 장병들을 사랑합니다.
국제라이온스 클럽협회 354-H지구1지역 합동봉사단 위문

[연천=백호현 대표기자][단독]  “천하무적 상승5사단 장병여러분을 사랑합니다.”

국제라이온스클럽 협회354-H지구 1지역 라이온스클럽(부총재 현미경)회원들이 31일 제 5보병사단 열쇠전망대를 위문방문 장병을 격려했다.

국제라이온스클럽 협회354-H지구1지역라이온스클럽(부총재 현미경)회원들은 2024년 갑진년 청용의 해를 맞이하여 최전방에서 국가안보를 위해 희생하시는 군 장병들을 위로 격려하기 위해 제1지역구 합동봉사단이 수제햄버거와 음료수, 바나나등 물품을 전달했다.

현미경 부총재는 “ 최전방 지역에서 살고있는 클럽회원들은 언제나 자유평화를 위해 희생하는 장병들을 노고를 잊지않고있다."면서" 오늘 위문도 최전방에서 고생하시는 장병들에게 조금이라도 위안이 되고자 방문하게되었다.”고 말했다.

이에 군 부대관계자는 ”언제나 군장병들을위해 위문격려를 해 주시니 부대장은 물론 전 장병들도 큰 힘과 용기를 불어 넣을수있다.“면서“국가와 나라의 안녕을 위해 희생한다는 생각으로 철두철미한 경계태세 자세로 근무하겠다.”고 답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