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세계밀리터리룩 축제위원회,제25보병사단장 감사장 받아
상태바
(사)세계밀리터리룩 축제위원회,제25보병사단장 감사장 받아
  • 엄우식 기자
  • 승인 2024.0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승비룡사단 장병들의 사기진작에 큰 도움에 감사....
백호현 이사장이 한기성 제25보병사단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이종호 이사가 출판한 저서를 한기성 사단장에게 전달하고있다.

[연천= 엄우식 기자]  (사)세계밀리터리룩 축제위원회(이사장 백호현)는 지난 26일 육군 제25보병사단을 방문,장병들을위한 위문품을 전달하고,한기성 사단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이날 위문방문 전달식에는 백호현 이사장,이종호 이사,최미자 사무국장이 참석하고, 25사단 사령부에서는 한기성 사단장,정훈참모,인사장교등이 배석하였으며 2년연속 감사장을 수여받았다.

한기성 사단장은 감사장을 통해 “(사)세계밀리터리룩 축제위원회는 부대에 각별한 관심을 갖고 체육기자제및 위문활동을 통해 장병 단결 활동 활성화및 체력증진,인화단결에 기여해 온 백호현 이사장께 부대원을 대표해 감사드린다.”면서” 오는 10월 개최될 제8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이 성공리에 개최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에 백호현 이사장은 ”바쁘신 일정에도 저희 세계밀리터리룩 축제위원회를 반갑게 맞아주시어 감사드린다.“면서”군 문화축제를 통하여 상승비룡사단과 장병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세계밀리터리룩축제위원회는 2016년 9월설립하여 2023년10월 71회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을 개회하였으며, 2024년 10월5일부터 6일까지 제8회 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을 개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