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교육지원청 학부모 폼아트 수료식
상태바
연천교육지원청 학부모 폼아트 수료식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2.0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부모 평생학습교실 POP과정 수료

학부모 평생 학습교실pop및 폼 아트과정 수료식에 앞서자신들이 익히고 배운글씨를 선 보이며 기뻐하고있다.
지난11일 연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현배)1층 과학실에서 지난 12월 7일 개강한 학부모 평생학습교실 POP 및 폼아트 과정과 ITQ 한글 자격증 취득과정 중 POP 및 폼아트 과정의 수료식 가졌다.

학부모 평생학습교실은 평생교육시대에 발맞추어 POP 및 폼아트 강좌와 ITQ 한글강좌를 통해 학부모들에게 삶의 질과 특기적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데 큰 호응을 얻었다.

김현배 교육장은 이 날 수료식에서 POP 및 폼아트 과정을 이수한 학부모들에게 축하의 인사와 학부모가 자기발전에 힘쓰며 자녀와 같이 학습하고 노력하여야 자녀 교육이 원활해지고 자녀들도 노력할 수 있다고 지속적인 평생교육의 중요성과 참여를 강조했다. 

POP 및 폼아트 과정을 수강한 학부모 대상 설문조사에서 100퍼센트의 만족도를 표현하였으며 2012년에도 POP 과정을 개설하여 교육시간을 늘려 자격증 취득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과 말했다.

수료증을 받은 한 학부모는 “한가한 겨울에 평생학습교실로 인하여 의미있는 시간과 함께 자기 발전에도 도움이 되었다"며”20시간의 교육 과정이 너무 짧게만 느껴져 아쉬워 POP 및 폼아트 과정 뿐만 아니라 더 다양한 과정이 개설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날 POP 및 폼아트 과정과 함께 개설된 ITQ 한글 자격증 취득 과정은 다음달 8일 종강과 함께 수료식이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