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얼굴]홍형호교수. 사)세계밀리터룩페스티벌 홍보위원장
상태바
[새얼굴]홍형호교수. 사)세계밀리터룩페스티벌 홍보위원장
  • 엄우식기자
  • 승인 2018.0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리터리룩을 활용한 문화컨텐츠 개발 및 관광객 유치로 희망
▲ 홍형호 교수 홍보위원장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은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군(軍)문화를 선도할 미래지향적인 단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이 추구하는 방향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홍형호 교수가 사단법인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홍보위원장으로 위촉됐다.

홍 위원장은 연천출신으로 “군 출신이 였던 아버지를 통해 자연스럽게 군(軍)문화를 알수 있었는데 이번에 우리지역에 주제와 특성을 살릴 수 있는 세계 밀리터리룩 페스티벌을 기반으로 연천지역경제도 살리고 밀리터리룩을 활용한 문화컨텐츠 개발 및 관광객 유치로 희망이 있는 연천으로 거듭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는 밀리터리룩이라는 컨셉은 지역을 넘어 전국적으로 확산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밀리터리라는 강인함과 몸짱, 보디빌딩 같은 운동과 접목한다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것이라.“고 말했다.

홍형호 홍보 위원장은 “현재 경기도만해도 2일 이상의 축제가 700여개정도 진행되고 있지만 모든 축제들의 대부분이 예산투입의 부족, 정체성이 불명확할 뿐 아니라, 전문성 부족, 놀이성 부족, 축제 후 평가 부족등의 이유로 유명무실한 실정이라.“고 말했다.

활달하고 책임감이 강하고 맡은바 책임을지는 홍 위원장은 “축제가 성공하기위해 추진력 및 프로그램도 중요하다.”면서“ 주민들의 자발적 참여와 해당부처의 적극적인 지원이 축제를 성공시키고 지역경제 활성화의 초석이 될 수 있을것이라.”면서“ 최고의 축제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홍 위원장은 연천 전곡출신으로▲국민대학교 이학박사▲현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체육복지계열 주임교수▲현 경민대학교 레포츠·태권도과 겸임교수▲현 문화체육관광연구소 연구원▲현 코리아피트니스개발원 수석연구원▲현 아이더커(키성장 프로그램)자문위원▲전 보디빌딩 국가대표▲2009 아시아보디빌딩선수권대회 -65kg 금메달▲2010 대한보디빌딩협회 우수선수상 수상▲2010 미스터코리아 -70kg 금메달▲2011~2016 경기도 체육대회 금메달(5연패)등을 역임했다.

▲ 홍형호 홍보위원장 선수시절(사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