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진작가협회 연천지부 장수사진 봉사활동 펼쳐
상태바
한국사진작가협회 연천지부 장수사진 봉사활동 펼쳐
  • 백호현 기자
  • 승인 2018.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군노인지회 행사, 각 마을회관등을 순회 봉사
한국사진작가협회 연천지부(지부장 김남호)회원들이 각지역경로당과 마을회관을 순회하며 장수사진 봉사홣동을 펼치고있어 주위로부터 칭송을 받고있다.
 
 

[연천=백호현 대표기자]  한국사진작가협회 연천지부(지부장 김남호)는 2일 연천군 신서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 어르신 50명을 대상으로 무병장수와 백세를 기원하는 의미로 장수사진 촬영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연천지부 회원들은 머리손질, 메이크업, 사진촬영에 이르기까지 각자의 전문분야에서 최고의 봉사서비스를 제공하여 어르신들이 사진촬영에 불편함이 없도록 진행되었다.

촬영장에서 만난 어르신은 “평소 영정사진을 미리 마련하려 해도 사진관이주변에 없어 엄두를 못 내고 있었는데 이렇게 방문하여 장수사진을 찍어 액자까지 만들어 준다고 하니 정말 고맙다”고 감사의 말을 했다.

김남호 지부장은 “사진 촬영하는 동안 어르신의 밝은 미소와 진심어린 격려의 말씀을 들으니 촬영준비의 고단함이 사라졌다” 면서 “앞으로도 촬영 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어르신에게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연천지부는 이날 촬영한 장수사진을 무료로 액자에 담아 어르신에게 전달할 예정이라.“면서, 오는 8일 전곡2리 마을회관에서 지역어르신 30명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촬영봉사를 추가로 진행한다.“고 전했다.

 



제21대 국회의원선거(2020-04-02~2020-04-14)동안 게시물 작성을 금지합니다.

주요기사